[광고카피] 미쟝센 펄 샤이닝 광고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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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국내 샴푸 시장 분석

2. 미쟝센 펄 샤이닝 샴푸 분석

3. 미쟝센 펄 샤이닝 광고 리뷰

4. 우리 조의 광고 point

5. 광고 만들기
본문내용
시장에서의 위치
포화상태에 이른 성숙기의 샴푸시장에
“진주”라는 차별화 된 전략으로 후발진입을 시도,
현재 8%의 점유율로 안정적인 시장 진입에 성공.

-컨셉과 타겟
컨셉: 진출 초기에 확실히 차별화 된 강력한 제품 이미지.
타겟: 소득/소비 수준이 높아진 20대~30대의 여성.
도시적이고 세련되며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커리어
우먼으로 설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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