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카피] 샤프 전자 RD-CX100 광고 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4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샤프전자사전이해
1. 왜 샤프전자가1위일까?
2. RD-CX100 특징
3. RD-CX100 단점
4. 샤프전자사전 광고리뷰5. 광고 포인트

Ⅱ. 광고 만들기
1. TV 광고
2. 인쇄 광고
본문내용
1. 왜 샤프전자사전이 판매율1위일까?사전업계의 선두로 현재까지 100만대이상 판매하였고 노하우와 인지도가 학생들에게 가장 높다
세계문화 체험단 모집 등을 통해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줌
광고와 홍보 활동을 통해 여전히 1위를 굳혀 나가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리버 딕플 D30 광고전략
  • 아이리버 딕플 D30( AD-river )목 차Ⅰ. 기업소개1. 연혁2. 기업소개Ⅱ. 환경분석1. 전자사전 시장분석2. 제품분석3. 경쟁제품 분석Ⅲ. 마케팅 전략1. 마케팅 목표2. SWOT분석3. STP4. 4PSⅥ. 광고 전략1. 기존광고 분석2. 광고 목표3. TV광고4. 인쇄광고최근 외국어 교육에 대한 관심의 급증으로 인하여 이와 관련된 서적 및 어학기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전자사전은 휴대성 및 효율성을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우며 외국어를 공부하는 소비자

  • [광고의 이해] 핸드폰 광고의 변천사
  • 광고를 제작하기 시작한 때는 1990년대부터이다. 90년대 삼성전자 애니콜- 한국지형에 강하다 편>(1993-01-01)#여 : 어엇! 아이 추워 아! 어떡하지 아~! 애니콜#남 : 여보세요#NA : 언제 어디서나 고감도 통화#여 : 야~!#NA : 한국지형에 강하다. 삼성휴대폰 애니콜. 삼성전자#자막 : 세계 1등 제품만을 만들겠습니다.폭설이 내린 산에서도 잘 터진다는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휴대폰이 처음 나오던 초창기 시절 우리나라 휴대폰 시장 상황은 모토로라, 노키아

  • `유닉스전자` 의 해외진출사례 연구
  • 제작과 국내 총판사업자로 유닉스전자를 낙점했다. 게다가 염색약, 샴푸, 린스 등 헤어용품에서도 유닉스측과 업무를 진행하고 싶다는 의견을 전해 사업의 추가확대도 기대된다. 이로 인해 유닉스전자의 광고홍보효과를 누릴뿐 아니라, 한국의 이, 미용분야의 성장에도 좋은 효과를 줄 것이다.1976. 05 UNIX전자주식회사설립1980. 05 미국CHICAGO 박람회출품(인기상수상)1984. 01 LG OEM 실시1984. 06 일본 SATO와 합작투자법인 설립1987. 01 일본샤프社 수출시

  • 팬택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경쟁력분석과 팬택 마케팅전략분석과 팬택의 포지셔닝전략 방향제안
  • 광고 ‘헤드뱅’편 - 오래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다는 점을 어필베가 R3의 광고 ‘문워크’ 편 - 대용량임에도 불구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을 어필베가 R3의 광고 ‘발레’편 - 큰 화면임에도 한 손으로 충분히 조작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 ‘얼레리 꼴레리’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하고, ‘함부로 최고라 말하는 폰들에게, 혁신은 이런 것이다’라는 카피를 통해 도발적인 표현을 하고, 당연히 감수해야 했던 스마트폰의 단점을 극복한 제품

  • 포스트모더니즘과광고,페미니즘,광고사례,광고마케팅,패러디
  • 포스트모더니즘과 광고- 목 차 -1. Modernism1-1. 모더니즘이란?1-2. 모더니즘의 특징1-3. 모더니즘의 문제점2. Post-modernism2-1. 포스트모더니즘이란?2-2. 포스트모더니즘 광고의 등장배경2-3. 포스트모더니즘 광고 특징 유형3. 포스트모더니즘 시와 광고카피3-1. 포스트모더니즘 공통적 요소3-2.현대시와 포스트모더니즘4. 포스트모더니즘 유형 및 광고사례4-1. 페미니즘4-2. 예술장르간의 혼합 및 상호침투4-3. 반 형식4-4. 패러디와 패스티쉬4-5. 현실과 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