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사업 소개 및 요약2. 사업 Model3. 시장조사 및 분석4. 조직 및 경쟁 전략5. 수익 타당성 분석1.사업 소개 및 요약CI따라서 숙면이라는 새로운 needs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시장 중에서 캡슐베드와 같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획기적인 설비를 도입하고단시간 안에 최대한의 숙면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하는 일명 ‘수면방’이라는 사업을 선정함사업 소개 및 요약사업동기현대 사회는 부족한 수면으로 인한(불면증 포함) 숙면에 대한 욕구가 새로
사 업 계 획 서학과/전공분반학번성명I. 기업체 개요기업체명(가칭) : 주요제품명 : 수면캡슐과 산소발생기를 이용한 캡슐로 수면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Ⅱ. 주요 제품 개요창업 동기 : 몇 달 전 TV를 시청하다 우연히 보게 된 수면방. 비슷한 업종인 찜질방이나 여관 등과는 차별화 되어있어 매우 특이했다. 아직은 활성화 되지 않았기에 같은 업체 와 경쟁도 적을뿐더러 상품의 차별화와 가격경쟁에서 우위를 점할수 있을 것 같았 다. 창업을 하
The 休(HUE)캡슐형 수면실목차수면방소개사업선정배경 및 사업전략광고 홍보 계획수요분석결론수익성분석수면방이란?수면캡슐 성공사례맨하탄의메트로냅일본의캡슐호텔칠곡휴게소의운전기사휴게실사업선정배경Stress현대를 살아가면서 극심한 스트레스와 경쟁사회에서의 긴장감으로 인해 직장인들의 피로도는 해마다 축적.Efficiency피로에 의해 업무적 학업적으로 능률이 많이 저하되어있음.사업목표 및 전략카드 충전식 이용결제
방선정이유편안함 제공개인적인 공간확보다른 숙박시설과 이미지 차별화저렴한 가격이미지 차별화라는 것은 기존의 숙박시설에 대해 안 좋은 이미지들 (낡은. 오래된. 지저분한. 비위생적인. 퇴폐적인.등)과 다르게 저희 수면방은 쾌적하고 안락하며 편안함을 추구하여 새로운 숙박시설형태라는 이미지를 둘 것입니다.*LChannel managementMSTPFocaion & price인천국제공항과 근접한 위치사업장 면적 - 60 평 최대수용인원 - 50 명기타설비- 휴게실,
방이 아예 없었던 것은 아니다. 현재도 조사한 바에 의하면 경기도 어느 지역 한 곳과 서울 신촌에 한곳. 이렇게 단 두 곳만이 영업 중 이지만 효율적으로 영업이 되지는 않고 있다. 왜 우리나라에서는 캡슐방이 잘 되지 않을까? 우리는 이러한 물음을 시작으로 앞으로 캡슐방 사업이 활성화 될 것이라는 예상을 가지고 창업 계획을 세워보기로 했다.2) 사업개요회 사 명CoCoon사업 목표- 각종 부대 시설비용의 부담 없이 수면을 하고자 하는 여행객 니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