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프레젠테이션 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프레젠테이션 카페 창업 계기

본론 2. 프레젠테이션 카페 소개
3. 환경분석
4. 마케팅 분석
(1) 시장 , 소비자 분석 (S.T.P)
(2) 제품분석 (4P MIX)
(3) SWOT 분석

5. 경쟁사 비교

결론 6. 우리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1.프레젠테이션 카페 창업 계기
소비자의 욕구 측면

→ 조용한 공간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 필요.

→ 프로젝트 빔을 이용할 수 있는 장소가 필요.

→ STUDY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적당한 장소의 부재.

→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의 부재.

.
.
.
2. 프레젠테이션 카페란?(창업하는 카페의 소개)
1)의미
: 다양한 커뮤니티를 위한 서비스가 있는 전문 모임공간

2) 상호명과 구성
①상호명 : FUNS (FUN & STUDY)
카페에서 차도 마시면서 스터디까지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상징



②영업시간 : AM 10 : 00 OPEN
PM 10 : 00 CLOSED

③주요고객층 : 20대 대학생과 모임공간이
필요한 모든 소비자계층

④ 서비스 제공
→ 기존 카페가 제공하는 음료와 독립적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개인맞춤 의류,패션소품 쇼핑대행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내용 역시 일반인들에게 낯선 게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상황에서 무작정 카페를 만들어서 커뮤니티를 운영해도 큰 소용이 없다. 그렇기에 코디픽스는 우선적으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블로그유저들을 활용해 볼 생각이다. 블로그 시스템은 마음에 드는 블로그는 이웃으로 추가하여 자신이 종종 들어가서 확인해 볼 수 있게 구조화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 서비스에서 검색하면 처음으로 나오는 것이 블로그에 올

  • 낮잠관리[수면관리]회사 사업계획서 Siesta
  • 사업개요2. 회사개요3.시장환경분석4. 제품 및 서비스5. 마케팅계획6. 사업운영계획7. 향후사업추진계획“낮잠 자는 시간은 직원들의 뇌를 청소하는 시간”효율적인 낮잠 문화 정착에 기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서비스국내최초 수면캡슐 렌탈업체1. 사업개요2. 회사개요3.시장환경분석4. 제품 및 서비스5. 마케팅계획6. 사업운영계획7. 향후사업추진계획일본의 낮잠 카페 타겟 : 워커홀릭 여성 고객 이용시간 : am08:00~pm18:00가격 :10분당

  • 대구 오페라하우스 사례분석
  • 사업계획서 계획 대구오페라하우스 사례분석은 대구의 지역적 특성과 전국의 문화공연시설 실태, 오페라하우스의 현황을 자세하게 살펴보기위해 다양한 참고자료와 심층적인 조사를 통해 많은 내용을 분석하였다.사업계획서 프레젠테이션 보고서에는 이 내용들을 간단하게 축약 정리하고, 오페라하우스의 문제점을 해결할 방안을 찾아내어 긍정적인 면을 더욱더 살릴 것이다. 문화공연시설이 부족하고 문화적인 면에서 소외되고 있는 지역 중에

  • [외식 사업계획서] 나홀로 족을 위한 1인 레스토랑 설립
  • 사업의 수익성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그러나 보다 중요한 것은 최초 이 1인 전문 식당의 출발은 소규모의 형태로 시작되었지만 고려대학교의 식당에서 성공적인 결과가 도출될 시에 일종의 창업 아이템으로 프렌차이즈화를 시도하여 다른 대학교 주변과 그보다 수요가 더 넘치는 다양한 지역에 식당을 설치하는 것을 계획하고 투자 설명회도 개최하면 과거 아이스베리가 그랬던 것처럼 큰 성공을 맞볼 수 있을 것이다. 붙 임 #1. 설문지

  • [창업론] 스터디 카페 사업 계획
  • 사업 특징카페형 스터디룸 시장추세 및 현황● 대학교 강의나 기업 입사전형이 토론, 프레젠테이션 등 여러 명이 함께하는 형태로 변화→여러 명이 함께 토론하며 의견을 공유하는 ‘스터디 모임’ 이 대학가를 중심으로 확산● 건물을 새로 짓는 일부 대학교들 : 학생들의 스터디 공간으로 세미나 실 제공● 학생들의 수업 뿐만 아니라 취업 공부도 함께 모여서 하는 것이 트렌드● 시험기간이 되면 학교 주변 카페들 중 영업시간 연장하거나 24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