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지오지아(ZIOZIA)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 론

1.1 연구의 목적


Ⅱ. 본 론

2.1 남성복시장

2.1.1 국내 의류패션 시장 규모
2.1.2 국내 남성복 시장 현황
2.1.3 캐릭터 캐주얼 시장의 현황

2.2 지오지아

2.2.1 기업소개
2.2.2 사업 조직도
2.2.3 설문지 통계
2.2.4 전략분석 (stp, swot, 4p)
▷ 판촉물은 최상품을 사용하고 Private Banking 대상 고객임을 인식할 수 있는 로고, 심볼, 마크, 문구 등을 넣어서는 곤란함
2.3 경쟁사 분석- MVIO

Ⅲ. 결 론
3.1 전략 분석
본문내용
Ⅰ. 서 론

1.1 연구의 목적

데니스 오와 기타 연예인들의 협찬으로도 유명한 Trend 중저가 브랜드 지오지아는 높은 인지도(지오지아를 검색했을 때 높은 순위를 차지한다)에도 불구하고 남성복 시장에서 1위가 되지는 못하고 있다. 그래서 기업분석을 통해 현재 의류시장 동향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을 제시해 보려고 한다.




Ⅱ. 본 론

2.1 남성복시장

2.1.1 국내 의류 패션시장 규모

2005년 전반적 소비시장 회복 속에서 의류 시장은 회복 경향을 보이고 있다.
2005년 3분기 의류 시장은 약 2조 2천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2.2% 증가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STCO`의 고객창출방안
  • 전략을 짜지는 않았지만 또 하나의 남성 고객으로써 매장의 친절과 전체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선호 브랜드가 뚜렷한 여성고객과는 달리 남성 고객들은 주변의 권유와 매장의 서비스 등으로 물건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STCO종각점에서 이러한 점이 부족했다면 좀 더 신경을 써야한다고 생각합니다. 3. STCO를 알리기 위해 모델을 이용한 광고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주변 경쟁 브랜드인 DOT.M과 ZIOZIA비해 STCO가 취향

  • [경영] [기술경영] 콜래보레이션을 통한 마케팅 전략의 사례분석
  • 마케팅 전략의 사례분석11 차앤박화장품차앤박화장품은 젊은 감성의 남성 캐릭터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와의 제휴를 기념하여오는 빅 투게더(BIG TOGETHER)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제휴를 통해 유명 백화점 및 전국 30개 지오지아 매장 방문 시 차앤박화장품의베스트 제품인 맨 클리닉 2종 샘플(토너, 세럼 각 5ml)을 받을 수 있으며,차앤박화장품의 남성 전용 라인 맨 클리닉 무스, 토너, 세럼의 구입도 가능해졌다. 뿐만아니라, 차앤박 쇼핑몰 회원

  • [패션마케팅] 엠비오 M-VIO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것으로 ‘엠비오(M-VIO)’를 선정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첫 번째, 그래프 1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바이어를 대상으로 2008년 남성 캐릭터 캐주얼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 결과, 현재 남성 캐릭터 시장은 뚜렷한 5강 체제를 구축한 것을 알 수 있었다. 5강 구도를 보이고 있는 2008년 상위 5개 브랜드로는 1위 지이크, 2위 엠비오, 3위 본, 4위 코모도, 5위 지오지아가 있다. 이 중 엠비오는 2007년에는 최고 브랜드에 올랐을 뿐 아니라 2008년에

  • STCO 브랜드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전문가인터뷰포함)
  • 분석(1) 3C분석1) 자사(Company)2) 소비자(Customer)3) 경쟁자(Competitor)(2) STP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마케팅 4P믹스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2. STCO SWOT분석 (1) 내부의 강점 1) 단골 고객 보유 2)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 확보(2) 내부의 약점 1) 점주의 영업능력 부족①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측면 ②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2) 점포의 이미지 형성 문제① 뭘 파는 곳이지?② 인테리어의 문제 3) 차별화된 서비스 부족 ① 무

  • 사례를 통한 동기부여(모티베이션 시스템)과 인사평가제도 분석, 문제점, 의의, 시사점, 개선점
  • ZIOZIA, POLHAM, OLZEN 신성통상(주)의 인사 평가 제도 및 motivation system 분석 중견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대기업 못지 않은 세분화된 인사평가 시스템을 가지고 있음호봉직 근무자와 연봉직 근무자에 따른 평가시스템이 다르게 적용되어 각 개인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공정한 심사가 이루어 질 수 있다고 판단됨실제로 교육 시스템을 제외한 나머지 안건에 대해서는 사원들의 만족도가 90%이상으로 매우 높게 조사됨36/402005.2학기 인사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