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평가론] CJ홈쇼핑, GS홈쇼핑 가치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기업 소개
2. 시장환경 분석
3. 기업분석
1)할인율, 성장률의 추정
2)배당할인 모형
3)FCFE
4)FCFF
3-1. 상대가치 평가법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CJ홈쇼핑 기업소개
1>기업 개관
1995년 국내 최초로 TV홈쇼핑 방송을 시작하면서 좋은 상품을 신속, 정확히 배달함으로써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CJ홈쇼핑은 1997년 카탈로그, 2001년 CJmall(인터넷 쇼핑몰)로 사업을 다각화하며 종합 온라인 유통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업계 최초 방송 스케줄 공개, 업계 최초 미리주문 서비스 시행, 업계 최초 품질센터 설립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와 신뢰 있는 무점포 유통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통 마진을 돌려주고 상품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국내 시장 활성화에 기여해왔다. 기업 최고의 가치를 ‘고객의 신뢰’로 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고객들의 문제를 내 일처럼 해결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 CJmall 설립에서부터 고객성향을 섬세하게 파악하여 발행하는 카탈로그 영역까지 확장해 왔다. 2004년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튼실한 경영으로 수입성을 높였고, 국내 최초로 중국의 경제 수도 상하이에 동방CJ를 개국함으로써 세계 시장으로 뻗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2>사업영역
⦁TV홈쇼핑 : 지난 95년 국내 최초로 TV홈쇼핑 방송을 시작하여 24시간 종일 방송을 통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신속한 배송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쇼핑문화 선도.
⦁CJmall : 주요 고객을 20~30대의 남녀로 하여 타 쇼핑몰 대비 여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쇼핑몰. 여성 고객을 배려하는 대 고객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업계 선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 2004년 12월 이후 총 4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
⦁카탈로그 : TV나 인터넷을 통해 접근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1997년 오프라인 쇼핑 카탈로그 'CJ홈쇼핑‘을 창간, 현재 매달 150만부 이상 발행.
⦁동방CJ : 2004년 4월 상해에 동방CJ를 개국함으로써 세계 최대의 소비시장, 중국 홈쇼핑 시장으로 진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도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