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애플 아이폰(i-Phone)의 한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조사배경
2. 조사문제의 규명
3. 조사설계
4. 조사과정
(1) 2차 자료
1) 휴대폰 시장
2) i-Phone
(2) 1차 자료
1) Focus Group Interview
2) Survey
5. 전략적 시사점
6. 결론
- 본문내용
-
1. 조사배경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인 아이폰(i-Phone)의 출시가 당초 예정대로 6월 중에 이루어질 전망이다.
로이터통신은 아이폰을 미국시장에 독점 판매하는 이동통신 사업자 AT&T가 제품 출시 시기를 공식 확인했다고 7일(현지시각) 보도했다.
AT&T의 랜달 스티븐슨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제품 테스트가 만족스럽게 진행되고 있다"며 "아이폰은 6월말께 출시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스티븐슨 COO는 현재까지 100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아이폰 구입의사를 나타냈지만, 최초 공급물량이 몇 대가 될 지는 아직 알 수 없다고 말했다.
애플의 스티브 잡스 CEO는 올해 1월 아이폰을 선보이면서 6월부터 제품 판매가 실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디지털타임스 2007-04-09]
미국의 경제뉴스이자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Business Week에서 3년 연속 최고의 혁신 기업에 선정, 지금까지 가장 빠르게 많이 팔린 뮤직 플레이어인 i-Pod의 기업.
(주)Apple (이하 애플)은 그 명성에 걸맞게 우리에게 혁신적이고, 좋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진 기업으로 인식 되어 있다. 애플의 CEO인 스티브잡스가 돌아와서 MP3플레이어인 i-Pod 의 대성공을 이루었고 그로인해 i-Pod과 동시에 애플의 이미지도 상승하게 되었다.
이렇게 혁신적이고, 뛰어난 디자인의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애플에서 휴대폰 시장에 진출을 하겠다는 발표를 하게 된다. 그것이 바로 i-Phone 이다.
아이폰 제품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다. 그렇지만 스티브 잡스의 프리젠테이션을 통해서 그 디자인과 성능 등이 대중에게 공개가 되었고, 사람들은 ‘역시 애플이다’ 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