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텔레콤 T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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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ontents

1. Introduction
2. Title & Objective
3. Company Introduction
4. Competitors of T
5. Problem Definition of T
6. Objective & Target
7. Research & Analysis
8. Strategy
9. Limitation
10. Reference

본문내용
1. Introduction

2. Project Title & Objective

1) Title
T, where are we going?
통합브랜드로서 활약하지 못하고 있는 T의 Brand awareness를 위한 Marketing Plan
2) Objective
T가 스피드 011을 대체하는
SKTelcom의 통합 이동통신 브랜드라는 것을
소비자들의 머릿속에 인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3. Company introduction

1) vision
국내 최초의 제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 개막, 세계 최초 CDMA 기술 상용화 성공으로 제2세대 이동통신 시대 실현, 세계 최초 제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IMT-2000(CDMA 2000 1xEV-DO)상용화 등 제4세대와 제5세대의 미래 정보통신까지 지난 23년 동안 시대의 흐름을 주도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는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컨버전스 흐름에 대비한 다각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해왔다. 국내 최초의 이동통신회사로써 모바일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겠다는 비젼을 가지고 있다. 2007년에는 컨버전스 비즈니스 모델 개발, 글로벌 경영 경쟁력확보, creative innovation 문화 확산과 함께, 3G 시장에서의 마켓 리더의 위치를 강화하여 앞으로 변화하는 이동통신 트렌드에 선도자가 되겠다는 목표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참고문헌
(home) http://www.tworld.co.kr/

(home) http://www.lg.co.kr/

(home) http://www.ktf.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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