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향수의 기원과 역사
2. 아모레 퍼시픽 소개 및 분석
3. 시장 분석, 자사분석(SWOT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 분석, 분석에 대한 결론
4. STP 전략
5. 마케팅 믹스 - 4P
6. Marketing Strategy
7. Budget Control
8. 결론 , Q & A
- 본문내용
-
Introduction.
History of Perfume
- 기원 : 종교적 의식, 곧 신과 인간과의 교감을 위한 매개체로부터 출발 ( 5,000년 전)
- 한국 : 372년-고구려, 382년-백제, 향료 수입 대중화 - 신라시대의 향낭- 최초의 향수 : 헝가리 워터 (일명 '젊음을 되찾는 회춘의 향수')
- 최장수 향수 : Revlon , 1932
Introduction of Percific
Mission Statement- 태평양의 기업 미션은 모든 것은 고객에서 나온다는 경영철학 아래 고객을 위한 기업, 아름다움과 건강을 통해 삶의 가치를 높이는 기업이 되는 것이다.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제품 중심적으로 규정하면 화장품을 만드는 것이지만 고객 중심적인 관점에서는 아름다워질 희망을 파는 것이다.
Market Share현재(2007)- 국내시장 약5조5000억 로 평가 태평양(아모레퍼시픽)M/S 35.4% 로 추정
향후 목표 : 세계 10위권의 기업 역량 원가비율 2010년까지 17%대 실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