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도요타 렉서스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왜 LEXUS인가
Ⅱ.환경분석
Ⅲ.STP 분석
Ⅳ.4P 분석
Ⅴ.마케팅 관리활동
- 본문내용
-
왜 LEXUS인가!!
미국의 고부가가치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도요타 회사의 새로운 브랜드. 고급차의 대명사
기존의 이미지
→값 싸고
경제적인 차
도요타 와의
연계성
배제
세계 자동차
시장에 큰 파장
미국 내 지속적인
판매 1위
환경분석 – 거시적 환경
인구통계적 환경
: Stealth Wealth족의 등장
경제적 환경
: 경제성장과 소득증가
자연적 환경
: 자원절약과 환경오염
기술적 환경
: JIT 시스템의 영향
정치적 환경
: 1985년 플라자 합의
문화적 환경
: Alternative Culture
자료평가
- 장난하냐?
- akii1***
(2008.04.03 15:16: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say_경영학콘서트
- [국제경영] Caterpillar와 Komatsu의 경영사례 분석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