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유통론] 친환경농산물유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친환경농산물이란?
2. 인증제도
3. 유통실태와 전망
4. 유통활성화 방안
- 본문내용
-
친환경농산물이란?
친환경농산물 인증마크 상징의미
중첩된 원의 기본 형태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의미하고,
좌측원의 청색은 소비자, 우측원의 녹색은 생산자,
상단 잎사귀 모양의 연두색은 자연을 상징합니다.
또한, 겹쳐진 백색 바탕은 생명의 모태인 씨앗을 상징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형태는 우리 삶의 근간인 건강한 토지 위에서
환경친화적 농법을 통하여 생산된 농산물을 나타냅니다.
친환경농산물의 특징일반 관행 농산물보다 저장성이 뛰어남
저온 및 상온에서 일정기간 저장-> 경도, 색도 등을 각각 33일, 10일 동안 관찰.
성분, 품질에서도 친환경 농산물 뛰어남
피틴산(대장암억제), 필수아미노산
베타카로틴(항산화활성물질), 비타민c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