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신제품 개발의 중요성과 개발 과정
2.신제품 수용과정
3.제품 수명 주기
4.유행주기
- 본문내용
-
신제품 개발의 이유
경쟁의 심화
신제품 개발을 통한이윤 독차지
소비자의 욕구변화
소비자는 외부로부터 항상 자극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자극은 욕구 및 생활양태를 변화시킴
전문 소비자
과거처럼 주어진 제품의 영역 안에서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소비를 벗어나 보다 적극적이고
강력한 소비생활을 요구
신제품 개발의 중요성과 개발과정
GE의 아이디어원천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가 고객을
통한 자료수집으로 이루어짐.
KAO의 신제품개발과정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 조사해서
마케팅 전략 수립과 사업성 분석
-> 시험 마케팅 실시 -> 상품화
<시장 고객의 저항을 최소화 하기 위한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