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박카스의 등장배경
박카스 제품소개
본 론
박카스의 역할과 활약
박카스의 광고 전략 분석
박카스의 SWOT 및
비타 500 비교분석
드링크 시장의 분석
결 론
박카스의 향후 과제 및 개선방안
- 본문내용
-
박카스 이름의 유래
- 술과 추수의 신’ 술과 담배, 과로로부터 간장을 보호한다는 이미 지 축약
- 디오니소스라고도 불리우는 로마의 술의신 박카스라는 데에서 유래.
-6.25 전쟁 등으로 영양실조 상태에 있었던 국민들은 미국의 구 호물자 중에서 낯익었던 비타민을 무조건 좋아하는 풍조
- 동아제약에서 앞으로의 시장성을 감안하여 ‘비타민’과 ‘미네랄’에 강간제를 배합하기로 결정
.
.
박카스의 변천과 그 활약
-TV 라디오 신문 잡지 옥외광고 등 모든 매체를 총동원하는 광고전을 펼쳤다
-그러나 의약품 대중광고 금지와 식품 드링크의 시장잠식 등으로 90년부터 3년간 매출이 뒷걸음질치면서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93년 자양강장 드링크제 광고가 풀리면서 휴머니즘을 강조한 광고로 시장을 넓혀갔다.
-현재는 국내 최대 드링크 음료 1위 달리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