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청정원 짜먹는 고추장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

2. 목표설정 및 STP

3. 광고전략
본문내용
20대 여성들은 다른 연령층에 비하여 가사 노동의
부담을 많이 느끼고 있을 것이며 편리성ㆍ간편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장류의 구입률이 다른 연령층 보다
높은 것으로 추정해 볼 수 있다
또한, 향후 10년 이내에 주 소비층을 이루는 도시주부의
80%이상이 장류를 구입해서 먹을 것으로 추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조사]종합식품브랜드 ‘청정원’ 마케팅전략 및 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 광고로 방향을 옮기며 패밀리 브랜드와의 연관성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 예상할 수 있다.청정원은 일관된 컨셉으로 다양한 Tool을 이용하여 통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IMC 도구에는 대표적인 광고, 퍼블리시티, 이벤트, 온라인 커뮤니티 등이 있다. 각각은 ‘건강한 프러포즈’의 컨셉으로 일관되게 이루어지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소비자들을 브랜드로 끌어당기는 Pull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청정원은 인터넷 카페, 미니홈피

  • 순창고추장광고와 태양초고추장광고 분석
  • 고추장, 된장, 쌈장을 통해 소비자의 행복한 모습을 그리고 있다.3) 브랜드 컨셉은 건강과 여유 그리고 맛인데 반면 현재 개재 중인 광고는 맛있는 요리를 위한 재료라는 점만 부각시켰다. 김혜수가 요리의 대한 자심감만을 광고에서 보여준다.How to say청정원 순창고추장요즘 소득의 증가와 고령화 사회가 됨에 따라Well-being이나, 로하스를 컨셉으로 하는 제품이 많아졌다.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란 건강과 환경,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 등

  • [식품가공] 오뚜기 `조미식품` 분석 및 광고전략
  • 유통 및 사후 관리까지도 충실한 역할을 수행했다. 오뚜기는 위와 같은 노력으로 아직까지 매출액이 증가하는 추세이며, 이는 아직도 소비자에게 오뚜기가 ‘최초’라고 각인되어 있기 때문이다.♣ 출처 식품의약안전청 - 식품공전 오뚜기 : www.ottogi.co.kr풀무원 : www.pulmuone.co.kr청정원 ; www. daesang.co.kr오뚜기 요리박사 게시판한국 광고주 협회 http://kaa.or.kr 한국경제 신문 ‘식품업계 매출 1조원 늘어난다’, 문성현기자 muns1@kyunghyang.com

  • [경영학,마케팅,] 마시는 식초 `홍초` 성공사례
  • 전략이 대부분 식초함유량을 크게 줄인 식초 음료의 제품 개발과 그에 따른 광고를 집행한 것을 감안하면 청정원의 ‘마시는 홍초’는 식초 음료보다 활동한 기능성과 기존의 희석식 경쟁제품보다 좋은 맛이라는 제품 차별점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청정원은 홍초를 개발할 때부터 일반 조미용 식초가 아닌 마시는 식초 음료로 포지셔닝 하여 개발했다. 또한 우리나라와 음식문화가 비슷한 일본의 마시는 식초 시장(4천억원)

  • [광고론] 허위, 기만광고
  • 광고의 장단점(기만광고도 비슷)장점- 높은 브랜드 상기율- 소비자의 흥미와 관심 제고- 유머와 결합한다면 더욱 큰 효과를 창출 단점-사실적 광고보다 소비자들의 신념을 더 많이 변화시키지 못하고 있음- 소비자들은 대체로 허위, 과장광고의 주장들은 과장적인 것으로 인식하고 믿지 않아서 결과적으로 별로 효과가 없음4. 허위광고의 사례허위&기만광고 광고론 7조 여성시대기만광고(deception advertising)1. 정의실존하고 있는 물건이나 매체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