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KT&G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2.들어가는 말

3.이미지 개선 전략

4. 제품개선

5. SWOT 분석

6. 제안
본문내용
<RAISON>
고급스러운 이미지
타켓층-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는 20대 초중반의 젊음이
구체적 이미지- 고양이 사용 -> 젊은이들의 관심 집중
제품의 다양화- 레죵 블루, 레죵 블랙, 레죵 후레쉬, 레죵 레드
이벤트적인 마케팅
① ‘19+1 포장기법’
-담배 20개피 중에 한 개피에만 필터 윗면에
작은 캐릭터를 넣는 이벤트
-젊은 남녀의 독특한 사랑법을 주제로 함
-KT&G의 슬로건인 상상예찬과도 맞아
떨어지는 젊은 층의 수요자를 겨냥한
일종의 브랜드 이미지 작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ktng(KT&G) 광고기획안
  • 기업개요2. 기업 환경 분석 (1) 광고 목표 고객 분석(2) 기존의 광고 분석3. 광고 목표 및 전략 part.14. 인쇄 광고 컨셉 및 작품5. 광고 목표 및 전략 part.21. 브랜드 선정 이유 및 기업개요브랜드 선정 동기한국을 비롯해 세계적으로 담배화 흡연에 관한 광고는 금지되고 있다.그러므로 KT&G는 자사의 제품을 직접적으로 광고할 수 없어 기업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광고에 주력한다. 기업상호를 바꾸고 민영화를 추진하면서 이미지 마케팅과 사회책임투

  • [마케팅] KTF 쇼 Show 의 IMC 전략수립
  • 전략이 필요한 상황에 만년 2인자, KTF의 이미지를 벗어나 신규 서비스 브랜드의 통합적 마케팅 필요하다.3G 이동 통신 시장 상황1. 2015년, 3G 시장점유율 확대를 통한 업계 1위 도약2. 인구대비 50%이상 가입자 확보기존의 KTF 브랜드 대신 차별화된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각인의 필요성새로운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강화된 인지도 및 선호도를 바탕으로3G폰 가입 유도우수한 3G제품 확보 - 제품 차별화 -KT와의 전략적 제휴 - 제품 경쟁력 향상 -

  • [마케팅원론] [SK텔레콤] SK텔레콤의 성공전략
  • 전략1) 고객가치경영‘이동통신 이용 고객이 행복해야 기업이 산다.’이동통신 서비스 분야의 고객 만족도가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무조건 고객을 늘리기보다 한 사람의 고객이라도 만족도를 높여 신뢰를 쌓는 게 기업 이미지 개선에 낫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이동통신 서비스 업체들 중에서는 SK텔레콤이 최근 고객가치(CV) 제고 프로그램을 내놓으면서 고객 만족도 개선에 적극 나서고 있다. SK텔레콤은 장애우들의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 [마케팅] KTF 쇼 SHOW 마케팅전략
  • G의 발전가능성에 대한 의문과 ‘쇼’를 띄우기 위한 높은 광고료와 마케팅 비용으로 수익성이 저하될 문제점 또한 공존하고 있다.SHOW는 참신한 마케팅 전략과 비용문제를 함께 고려해야 할 것이며 앞으로 TV광고 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한 촉진 전략을 기대해본다.2. 기업소개- 회사명 : KTF - 설립년도 : 1996년 12월 한국통신 프리텔 창립 - 사업 분야 : 멀티미디어 서비스 및 컨버전스 서비스, 무선 데이터 서비스 - 본사 :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KTF -

  • [서비스 마케팅] sk텔레콤 서비스마케팅전략
  • 기업과 조직만이 생존 할 것이다.SK텔레콤은 HSDPA 서비스 3.5세대 네트워킹을 실현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는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컨텐츠와 서비스의 인식 부족하다.SK텔레콤은 기존 2G 가입자 비율 유지하면서 3G 유치하고 있는 반면에 KTF는 3G가입자 유치와 더불어 2G가입자의 3G 전환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이 3G사업이 시장점유율에서 KTF를 따돌리며 급격하게 확대되지 않을 수도 있다. 따라서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과감한 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