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17차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mpany overview
2.Environment analysis
3.Company business analysis
4.Competitor analysis
5.STP
6.4P
7.Prospecting 2007
본문내용
Overview
Founded at 13th March 1964
Main businesses : The dairy business (Production, sales , export)
Baby product business
5無 기업
한 우물 경영

Online shopping mall
(Namyangmall)-PR team

Italian restaurant
(IL CIPRIANI) – Food SVC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남양유업분석과 17차 마케팅 전략
  • 남양유업분석과 17차 마케팅 전략목 차기업분석기업소개17차 마케팅전략설문분석제품소개시장상황사업, 제품, 연혁 등SWOT분석, 전략17차 소개녹차시장 상황설문결과 분석SWOT 및 STP전략기업소개목표사업유처리가공업,식품공업,축산업,수출입업사료판매업창고업음식점업부동산업인터넷통신판매업주요제품임페리얼드림XO알로에 생맛있는 우유 GT불가리스 프라임남양E-5하이기업소개연혁1964.03.13 남양유업주식회사 설립1979.06.24

  • [마케팅] 남양유업 17차의 마케팅 전략
  • 남양유업과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는 우수기업,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다. 같은 해 상반기에 우수브랜드 대상도 차지했다.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한 17차 광고는 2008년 스포츠칸 광고대상에서 우수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렇듯 남양유업의 17차는 출시초기부터 현재까지 우수한 판매량을 보이면서 동시에 높은 가치를 인정받아 다양한 수상기록을 남겼다.2. 환경 분석(1) 외부 환경1) 사회문화적 환경웰빙으로 인한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

  • [마케팅] 남양유업 17차 분석
  • .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고객만족활동과 경쟁자분석 등등 우리가 배운 수업시간 내용들처럼 기업이 경영한다면 언젠가는 우리의 생활 속에 생필품처럼 없어서는 안 될 그런 존재가 될 것이다. ♣ 참고문헌 및 참고자료광고원론 안광호, 유창근저. 법문사. 2001마케팅 원론 안광호, 하영은, 박흥수저. 학현사. 2002마케팅 원론 이우용, 정구현, 이문규저. 형설출판사. 1998서울경제신문 2006-08-11스포츠 한국 2006-07-01중앙일보 2006-10-08

  • [마케팅전략] 17차 마케팅 전략, 아모레 퍼시픽 마케팅 전략
  • 남양유업비전 2. 17차 탄생 배경 - 녹차 음료에서 나는 특유의 떫은 맛 비 선호 소비자층 욕구 파악-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여 ‘녹차보다 건강에 도움이 되고 맛있고 물같이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몸에 좋은 새로운 개념의 차’라는 발상아래 17차 탄생3. SWOT분석강점(S)약점(W)- 전지현 효과- 제품의 특징 : 17가지 성분, 0Kcal - 기존 음료와의 차별화- 다이어트 효과- 일반적인 디자인- 소비자층의 한계- 엄청난 마케팅 비용기회요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목 차Ⅰ. 서 론 11. 광동제약 소개 1(1) 광동의 역사 1(2) 광동제약 중앙연구소 22. 옥수수수염차 소개 4(1) 옥수수수염차 4(2) 맛 4(3) 효능 4(4) 제조과정 53 .남양유업 소개 8(1) 기업소개 8(2) 기업역사 8(3) 기업이념 8(4) 기업비전 9(5) 사업장 104. 17차 소개 10(1) 17차의 성공 11Ⅱ. 본 론 12옥수수수염차 개발과정 6단계 12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 122. 제품 컨셉 / 제품개념 163. 사업성 분석 234. 시제품개발 245. 옥수수수염차의 시험 마케팅 276. 옥수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