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빕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2.본론 – VIPS 서비스경영 분석
3.CJ 푸드빌 개요
4.VIPS의 기업개요 및 마케팅전략
5.VIPS 주요 서비스 특징
6.VIPS 서비스 전략
7.향후 전략방안
8.결론
본문내용
서론
영업활동 초점 -> 상품중심

가치 생산에 전력 -> 고객중심

서비스기업이 추구해야할 목표

“마케팅이란 고객들의 필요, 욕구, 꿈을 찾아내어
그것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해결책, 즉 가치를 창출하여 고객에게 제안하고 제안된 가치가 고객의 가치로 이전되도록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고객지원 활동”

본론 - CJ 푸드빌 기업개요
기업소개

Food(음식)과 village의 합성어이며 vips외에도 100여점포를 운영하는 최대패밀리 레스토랑 전문 기업

1994년 창립

경영원칙 : 신뢰! 즐거움! 투명!

사업영역 : 빕스, 스카이락, 한쿡, 스위트리,
델쿠차나, 시젠, 애프터 더 레인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전문으로 하는 CJ 푸드빌의 독자개발 브랜드
(순수한 국내브랜드 패밀리)

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 (Very Important & Palatable Steak)

매우 주용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는 컨셉

매장운영 : 97년에 등촌 1호점을 오픈하여 현재 36개 매장을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마케팅 전략(2) 거시 환경적 요인1) 사회적 요인2) 문화적 요인3) 경제적요인4) 기술적 요인5) 지리적 요인 (3) 경쟁사 분석1) T.G.I.Fridats2) 베니건스3) 마르쉐4) 빕스(4) 아웃백의 4P 1) 상품전략2) 가격 전략3) 서비스4) 촉진전략2. 탐색적 리서치 결과(1) 심층면접법 1) 직원과의 심층면접법 3. 기술적 리서치 결과(1) 가설검증(2) 횡단적 리서치1) 설문지 A안 조사 결과 및 분석2) 설문지 B안 조사 결과 및 분석4. 인과적 리서치 결과 (1) 통제집단 사

  • ‘빕스주니어’의 요소에 따른 효과 차이와 고객의 연령이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유통전략 중심의 전략 제시)
  • 빕스처럼 국산 패밀리 레스토랑도 성공적으로 시장의 크기를 확장시켜 오고 있다. 과 같이 우리나라 패밀리레스토랑 중 하나인 애슐리의 예시를 통해 그 성장세를 알아볼 수 있다. 이는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에 힘입어 점포 수가 전국적으로 눈에 띄게 증가했고, 그 ‘애슐리’의 시장점유율 확장 양상밖에도 인지도와 호감을 높이고자 하는 노력이 지속되어 왔다는 부분을 통해 알 수 있는 부분이다. 국내 패밀리레스토랑의 정의는 다

  • [마케팅조사론]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성공요인과 시장조사
  • 마케팅전략(2) 거시환경적요인1) 사회적 요인2) 문화적 요인3) 경제적 요인4) 기술적 요인5) 지리적 요인(3)경쟁사 분석1) T.G.I.F2) 베니건스3) 마르쉐4) 빕스(4) 아웃백의 4P1) 상품 전략2) 가격 전략3) 장소 전략4) 촉진 전략2. 종합적 분석 결과(1) 아웃백의 ST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Tark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 (2) 아웃백의 SWOT1) Strengths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Ⅴ. 결론 1. 아웃백의 성공요인2. 전략적 대안설문지Ⅰ.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
  •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베니건스는 미국 도시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매장마다 각기 다른 미국 도시의 문화와 풍경을 적용시키고 있다. 또 미각선도를 목표로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최상의 맛을 탄생시키기 위한 베니건스의 엄격한 품질 기준과 조리 원칙은 모든 베니건스 음식의 특별한 재료이다. 모든 재료의 품질과 신선도를 관리하는 주방 시스템에서부터 다양한 음식의 조리 과정과 전달 시간을 확인하는 절차에

  • 아웃백 vs 자연별곡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STP전략 비교분석과 아웃백 재도약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끌었고, 기존의 한식집과는 다르게 뷔페라는 점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게 하는 장점으로 작용했다. 가격 같은 경우에도 소비자들이 외식을 자주 하는 점심시간에 가격할인을 하여 더욱 손님을 끈다. 아웃백 같은 경우, 꾸준히 성장을 해오고 있었다. 마케팅도 계속 해오고 있지만 소비자들의 관심, 즉 트렌드와는 거리가 멀어져 점점 도태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잠재적 소비자, 고객을 넘어 단골을 만들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