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골프용품 Cleveland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t. INTRODUCTION
2nd. THE PRESENT STATUS
3rd. ANALYSIS
4th. 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CLEVELAND GOLF

1979년 – 로저클리브랜드 설립
1997년 – 그레그홉킨스(현)
2004년 – 본격 한국 진출
2005년 – 런처드라이버 출시
2006년 – 하이보어 출시
2007년 – 하이보어 XL 출시

PGA 투어에서 Vijay Singh, David Toms등 약70여명의 선수와 계약,
많은 골퍼들이 사용하고 있음

.
HIBORE XL?

아시아 표준, US 표준, US 투어 3종류
각각 3가지 강도의 샤프트
4가지 로프트각
총 36 종

Q. 하이보어XL의 디자인이 독특한데..

드라이버는 공을 멀리 보내는 게 목적입니다.
헤드페이스의 ‘반발계수제한’이 시작되고 나서부터 소재가 아닌 디자인의 변화를 주기 시작했어요.
뒷부분을 압축 시킴으로써 저 중심화되고 그로 인해 유효타구 면적이 넓어짐 압축시킨 용적 만큼 뒤쪽을 길게 만들어 관성 모멘트를 증가시켜 비거리가 증가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와 매스컴] 스포츠가 미디어에 미친 영향
  • 전략 등을 소개하는 `관전 포인트를 따로 편성하는 가 하면 가상 스튜디오를 운영, 월드컵과 관련한 `토막상식과 에피소드 등을 동영상 또는 이미지 자료 등으로 선보였다. V 시각적 효과 버추얼 이미지-는 이미 널리 활용되고 있다. 유럽이나 미국에서 광고로 활용되고 있는 버추얼 이미지는 프리킥을 할 때 9.15m 떨어진 거리에 동그랗게 선을 그리는 등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유용한 수단이다. MBC는 하프타임 때 그라운드 위에 가상으로 양팀의

  • 기출응용 레포트
  • 마케팅 전략을 -’라는 문맥에서 빈칸에 적합한 어휘는(B) implemented(시행하다)입니다. act 행동을 취하다 implement 시행하다 persuade 설득하다 inform 알리다strategy 전략newly 최근에해석 : Rainstone Supermarkets사는 서유럽에 그들이 최근에 연 가게들을 위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시행했다.132. 도치 문제등위접속사(and)가 연결하는 앞부분이 필수 성분을 갖춘 완전한 절이므로, and 뒤에 이어지는 것도필수성분을 갖춘 완전한 절이어야 합니다.

  • [관광학] 부산관광의 주요산업과 세계화 방안
  •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는 것을 주요목표로 지정하고 있다.위스콘신 주의 Travel Green은 또한 위스콘신 고유의 브랜드 이미지 지원, 지역내 관광 및 환대산업 촉진, 비용절감, 여행자들을 위한 교육기회 제공, 위스콘신 자연자원의 보호에 중점적으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러한 일련의 활동들은 위스콘신 관광산업의 부흥 및 주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지속가능성 및 여행에 미치는 저영향도에 초점을 둔 자발적

  • VIP마케팅(귀족마케팅) 개요 및 기업의 전략과 대응
  • 마케팅, 부자 마케팅, 귀족 마케팅, 명품 마케팅, 로열 마케팅 등이 비슷한 의미로 쓰인다. VIP 마케팅은 크게 부를 늘리는 방법과 돈을 적절하게 소비하는 방법을 마케팅하는 것으로 구분할 수 있다. 금융기관의 프라이빗 뱅킹(Private Banking)처럼 부자들의 자산을 관리해 주거나, 고급 의류, 고급 자동차, 가정용품, 액세서리 등의 고급 제품과 부동산, 골프, 레저, 의료 등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전략을 포괄적으로 지칭하는 것이다. 부자들을 대

  • [글로벌마케팅] 볼빅 VolVik의 해외마케팅 전략
  • 용품업체인 VolVik이란 기업이 있다. 기존의 흰색골프공을 발상의 전환을 통해 컬러를 입혀 보다 가치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내놓음으로써 흑자경영을 이루었고 2015년 상장을 추진중에 있는 우수한 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이에 우리 6조는 Volvik의 전반적인 자사상황 및 다른 경쟁환경 상황에 대한 조사는 물론, 글로벌 시장환경에 어떻게 민감하게 대처하였는지, 어떠한 해외마케팅전략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어떤식으로 확고한 브랜드인식을 심어주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