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동기]
[현재 전략 분석]
STP
4P
[새로운 우리의 전략]
SWOT
3C
우리의 마케팅 목표와 전략 대안
STP
4P
본문내용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이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전설을 들어봤고
누구나 그걸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이 도넛의 왕국이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동네에 사는 사람이다.”
「보랏빛 소가 온다」中
1. Segmentation
성별 연령
남성
: 유행에 덜 민감 (10-20대) 패스트푸드 선호, 새로운 것에 호기심
(20-30대) 담소를 나눌 공간 중요시함
여성
: 유행에 민감,
군것질 소비량 多 (30-40대) 고급스러운 공간 추구, 웰빙에 대한 관심 증대
(40-50대) 건강을 중시하고 다소 토속적인 입맛
.
.
.
3. Positioning
갓 구워져 나온 따끈따끈한 도넛
보이는 주방 : 제조 과정의 공개
도넛의 전문화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 마케팅
다양한 마케팅 전략
전략을 구사크리스피 크림의 미니룸/미니미 제공 등 서비스제공커뮤니티를 통한 할인쿠폰 제공 등으로 커뮤니티 활성화를 유도각종 이벤트 시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한 홍보효과패밀리세트: 도넛8개(8000원)⇒ 6000원 제공 (2000원 할인, 개당 750원 제공) 목 차1. 조사동기2. 기업소개1) 크리스피크림 연혁2) 매출 현황3. 제품소개 및 유행 배경 1) 크리스피 도너츠2) 도너츠의 유행 배경4. 3C 분석1) Company (자사 분석) 2) Competitor (경쟁사 분석) 3) Consumer
마케팅- 브랜드 네임이나 제품포장 디자인, 인테리어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신선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함- 자국브랜드가 아님을 노골적으로 드러내어 이국적이고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을 갖게 함 -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단순히 제품개념으로 도넛만을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스타벅스와 같이 브랜드를 소비하는 형태의 전략을 추구하는 전략Ⅴ. 7P1. Product 1)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크리스피 크림도넛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타 경쟁사나 일
1. 크리스피 크림 회사소개2. 도너츠 시장현황3. 제품분석4.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2) 가격(3) 유통(4) 프로모션 전략5.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나의 의견1. 크리스피 크림 회사소개Krispy Kreme의 창시자, Vernon Rudolph는 New Orleans에 사는 프랑스 요리사로부터 yeast-raised 도넛 비법을 사서 1937년 7월 13일, North Carolina주 Winston Salem에서 첫 점포를 열었다. 초창기 Krispy Kreme은 지역 슈퍼마켓에 도넛을 납품하는 수준이었다. 그러나
크림, Raspberry와 Latte, Original Kreme, Double Chocolate이 있다.다린다고Ⅱ. 한국의 크리스피크림도넛 수입 1. 롯데의 크리스피크림 도넛 수입 배경 크리스피 크림 가맹요건은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 있다. 해당지역에서 이미 식료업 서비스를 해봤거나 하고 있는 사람에게만 주어진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수입하기 위해 롯데 이외에 많은 기업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고 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니콜라스 포케이드 국제 마케팅 매니저는 “한국시장의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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