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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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선정동기]
[현재 전략 분석]
STP
4P
[새로운 우리의 전략]
SWOT
3C
우리의 마케팅 목표와 전략 대안
STP
4P
본문내용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이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전설을 들어봤고
누구나 그걸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이 도넛의 왕국이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동네에 사는 사람이다.”

「보랏빛 소가 온다」中

1. Segmentation

성별 연령
남성
: 유행에 덜 민감 (10-20대) 패스트푸드 선호, 새로운 것에 호기심
(20-30대) 담소를 나눌 공간 중요시함
여성
: 유행에 민감,
군것질 소비량 多 (30-40대) 고급스러운 공간 추구, 웰빙에 대한 관심 증대
(40-50대) 건강을 중시하고 다소 토속적인 입맛
.
.
.
3. Positioning
갓 구워져 나온 따끈따끈한 도넛
보이는 주방 : 제조 과정의 공개
도넛의 전문화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 마케팅
다양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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