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크린랩(크린랲) 해외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3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able of Contents
1. 대상 기업 크린랲 소개
(1) 회사소개: 한국 ㈜크린랲
(2) 중국 내 크린랲의 현 위치
2. 크린랲의 해외 시장 선택과 진입 전략
(1) 중국의 경제 환경
(2) 중국의 진입 이유 및 투자 환경
(3) 중국 시장 진입 전략
(4) 중국 시장에서의 조정과 통제
3. 크린랲의 현지 마케팅 전략
(1) 현지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
(2) 현지 제품 관리
(3) 현지 가격 관리
(4) 현지 촉진 관리
(5) 현지 유통 관리
4. 크린랲의 현지 생산, 물류, 노무 전략
(1) 크린랲의 현지 생산 및 물류
(2) 크린랲의 현지 노무 관리
5. 크린랲의 향후 전망
6. 시사점 (타 중소기업과의 비교)
- 본문내용
-
1. 대상 기업 크린랩 소개
(1) 한국 ㈜크린랲
주식회사 한국 크린랲은 전병수 사장이 1982년 40억 원의 자본금을 투자하여 설립하였다. 기존의 PVC랲이 유해하다고 판단한 전사장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무독성 식품 포장재를 한국에 제공하겠다는 마음으로 크린랲을 설립하게 되었다. 2006년 기준 550억 원의 매출액을 올리며 전국 10개의 영업소와 130개의 대리점을 소유하고 있다. 5개국 국제 특허 제품인 크린랲은 국내에서 80%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다.
(2) 중국 내 크린랲의 현 위치
上海克林萊塑料有限公司은 1993년에서 1994년에 기초조사 및 시장조사를 거쳐서 1995년 1월에 초기 자본금 100만 달러로 상해에 설립되었다. 그후 1997년 공장을 건설(12,000 평방미터)하고 판매를 시작하였고 1997년에서 1999년 사이에는 상해, 북경, 광주 영업소를 개설하였다.
2006년 기준 상해 크린랲은 자본금 600만 달러, 매출액 700만 달러로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중국 전역 30개 도시에 위탁거래처를 확보하고 있고 중국 전지역 대형할인점에 입점한 유일한 비 식품류 상품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