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랜드 현황과 경쟁시장
2. 마케팅 전략 현황
3. 마케팅믹스별 전략
4.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평가 및 대안
본문내용
.
.
.
4) 시장영향요인
(1) 환경분석
1. 의류시장의 환경
1) 캐주얼라이징/ 스포티즘의 물결로 인한 캐주얼 시장의 국내 패션 마켓 주도
2) 브랜드간의 경계 모호 - No Concept
3) 캐주얼 시장의 여성복, 남성복 시장 잠식
→ 정체성이 흔들리는 의류 업계의 돌파구 요망
(2) 캐주얼 의류시장의 환경
올해 들어 경기 침체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되어 있는 반면, 캐주얼의 시장 점유율은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있다. 이는 주 5일 근무제 도입, 기업의 복장 자율화, 가치․감성 지향적 소비형태로의 변화 등으로 인해 캐주얼 시장이 정장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3) 사회문화적 환경
1) 소비의 구조조정
․ 불필요한 소비는 과감히 줄이고, 나름대로의 가치를 부여하는 소비에는 망설이지않는 ‘가치소비’가 확산됨으로써 ‘소비의 구조조정’이루어짐.
2) 개인 맞춤 소비화 시대
․ 확일하에서 탈피한 다양화, 개성화된 사회적 추세와 함께 1:1 맞춤 소비를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에 의한 퍼스널 마케팅 도입․실행
3) 소비자의 퓨전화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상호 보완적인 채널 병행 현상
․ 이성적 소비성향과 감성적 소비성향이 동시에 표출하는 소비현상
4) 주5일 근무제의 확산
․ 레저 중심의 여가시장 확대, 자기개발과 사회성, 여가시장의 확대, 엔터테인먼트시장, 가사노동 대체 비즈니스 확대, 기업지원 서비스 확대, 기존사업과 제품의 엔터테인먼트화 등의 트렌드를 형성시킴
5) 참여문화의 확산
․ P세대(월드컵에서 형성된 공동체 의식과 N세대의 라이프 스타일 + 386세대의 사회의식과 X세대의 소비문화) → 열정적인 사회참여로 새로운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도
6) 실버마켓의 변화
․ 소비의 직접적인 주체세력으로 등장, ‘아너스 클럽(Honors Club)' 부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패션의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 -`헤지스 키즈`를 제안하며
  • LG패션의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헤지스 키즈를 제안하며A Case Study on Marketing Strategy of LG Fashion:a proposal of Hazzys KidsⅠ. 서론‘내일 뭐 입지?’, ‘Goodbye Pole’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쯤은 봤거나 들어봤을 듯한 광고 멘트이다. 바로 LG패션의 정장브랜드 TNGT와 캐주얼 브랜드 해지스의 광고 내용이다. 이처럼 신선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대한민국 패션계의 선두주자인 제일모직을 바짝 뒤쫓으며, 대한민국 패션업계에서 이제는 큰 영향력을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PPT]
  • 패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BEAN POLE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  서론 - 기업소개o BEAN POLE 디자이너 - 소개 및 특징o BEAN POLE 브랜드 - 특징 , 컨셉 o 제품현황, 기업연혁, 물류 / 유통시스템 본론 1 서비스경영 / 핵심역량 분석 본론 2 시장구조분석 / 환경분석o 경쟁업체 비교 - 헤지스, 폴로o 기타 브랜드 - 라코스테, 리바이스 등CONTENTS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o 4P STP SWOT 분석o BCG MATRIX 분석 본론 4 성공요인 및 전략분석o

  • [패션브랜드 SPA 사례분석] POLO 폴로 랄프로렌 - 기업전략, 성공요인 강점,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POLO RALPH LAUREN 브랜드 마케팅성공사례 분석Ⅰ.기업소개- 설립자(CEO) : 디자이너 RALPH LAUREN 소개- 주요연혁 HISTORY - 기업현황 및 기업개요 - 로고 탄생 배경 및 의미- 경영철학 , 기업이념Ⅱ. 산업구조 / 시장환경 / 경쟁사 비교분석- 폴로랄프로렌 주요 제품 - 경쟁브랜드 : 빈폴, 헤지스, 타미힐피거, 라코스데 등Ⅲ. 전략분석 / 성공요인 분석- 브랜드 마케팅전략 - 내부환경, 외부환경 분석- 마케팅전략 및 마케팅사례 분석- SWOT / STP 분석 - 4P MIX 분

  • Hazzys 해지스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및 해지스 향후방향(설문지,설문조사결과첨부)
  • Hazzys마케팅전략보고서◈ 보고서요약헤지스는 지난 2000년 LG패션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중고가의 제품을 선호하는 20~30대 초반 고객을 위해 준프리미엄 브랜드로, 클래식을 기반으로 모던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헤지스는 현재 국내 T/D 시장에서 3~4위 정도의 점유율을 보이는 브랜드이다. 남성복으로 시작하여 현재에는 남성복, 여성복, 골프의류, 악세사리, 애견 등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가진 ‘패밀리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최근에는 해외 시

  • [마케팅전략] 해지스(헤지스) 마케팅전략
  • 전략이 필요하다.Place-전자 상거래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유통채널의 확보가 필요- 수도권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 유통망을 수도권 이외 지역에도 확대할 필요가 있다.Promotion-고객과의 피드백 부족으로 잠재 고객에 대한 마케팅에 소 홀한 것이 현재의 취약점이기도 하다. -자연주의 마케팅에서 헤지스 비교광고 이후 할리우드 스타등을 내세운 빅 모델 전략으로 광고전략을 수정한 것이다. Recommendation 헤지스는 트레디셔널 캐쥬얼 분야에서 그 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