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기아자동차 모닝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ackground
2. Objectives
3. Survey
4. Benchmarking
5. Ad Analysis
6. Ad Essence
7. Story Board
본문내용
안전성과 편의성 제공
다른 경차보다 우세한 크기& 공간활용도
여성들이 좋아할 인테리어
높은 배기량과 출력
엔트리카

이전 마케팅 실패
전달능력이 떨어지는 광고와
낮은 브랜드 인지도(identity)
경쟁제품 대비 높은 비용
경쟁제품 대비 낮은 연료 효율

고유가로 인한 경차 선호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 여성감성마케팅

소형차에 대한 부정적 인식(ex 무시당함)

디자인과 안전성, 효율성에서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음

핵심효용을 강조하는 광고 필요

2008년 경차로 편입되면서 받을 수 있는 혜택, 고유가 시대의 경제적 혜택

마티즈 및 다른 경차들과 차별화된 광고 필요

타 겟 : 대학생과 20대 커리어우먼

특 성 : 높은 공간활용성과 편의추구성, 현명하고 세련됨

엔트리카로서 모닝의 이미지 제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론] 기아자동차 모닝 광고기획서
  • 기아자동차모닝 광고 기획서AGENDAKIA MORNING들어가며Ⅰ 광고상황분석상황분석제품분석소비자분석Ⅱ 광고기본전략단계광고목표설정광고소비자층설정광고컨셉트,예산설정Ⅲ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Ⅳ 광고매체전략목 차들어가며 KIA MORNING 치솟는 유가와 물가로 어려워진 경제 상황 속에서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서 사회적 지위의 상징, 자신의 자아정체성을 표현하는 대표적인 제품으로 꼽혔던

  • [광고론]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광고 기획서
  • 광고를 만들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인식시키고자 기아의 스포티지를 주제로 선정하였다. 참고자료 2008년형 스포티지 광고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71FF8869370A4D670BCBDF4364A93D1180F5&outKey=V1256bca00c3ef5fe6ce1f9cf83ea2e0de4a88e0379526c34d312f9cf83ea2e0de4a82. SUV란?SUV란? (SPORT UTILITY VEHICLE)- 승용차개념의 짚차라고 할 수 있으며, 주로 레저용 자동차라고 말하는 것들은 대부분 SUV 자동차라고 생각하면 된다. - SUV 말고도 RV라고 나타내기도 하는데,

  • [광고론]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광고 기획서
  • 광고● 자동차의 우수한 성능과 레저 문화에 필요한 실용성을 접목시킨 광고S+T● 저가격 높은 연비 레저용 차라는 이미지를 강조한 광고● 동급 SUV 자동차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높은 성능을 강조한 광고W+O● 기아자동차 자체의 이미지를 개선시키기 위한 광고● 휘발유 주유 가능 스포티지라는 새로운 소식을 강조하여 경쟁자들과의차이점을 강조하는 비교 광고W+T● 경쟁사와 차별화된 새로운이미지를 강조한 광고● 경쟁사들과의 직

  • [간접광고] PPL에 관하여
  • 광고를 시작하였다. ▶ PPL은 어떻게 선유요인을 형성하는가? 이 가설에 관한 답변을 해줄 수 있을 만하 자료가 그다지 많지 않았다. 그래서 Gupta와 Lold의 연구와 Babin과 Carder의 연구 그리고 약간의 마케팅 관련 자료를 토대로 SHANON과 WEEVER의 선형이론을 변형 개인적으로 하나의 가설적 모델을 만들어 보았다. 노출빈도. 노출위치. ↓ PPL⇒무지의 베일(연합된 인지활동의 차단) ⇒ 심리적 상호작용 ⇒친숙성 형성 ↑ 표현양식 ⇒ 역하지각 정서적 각성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기아 쏘렌토를 사고 싶은 친구랑 함께 만난 기아자동차 대리점 사장님 이야기입니다. 자동차 이야기 한 토막으로 시작했다가 4시간 짜리 강의가 되어버렸습니다. 올해 안에 은퇴를 하겠다는 이 어른께서 준비 중인 가장 중요한 인생 프로젝트는 요트로 세계 일주를 하는 겁니다. 그래서 아주 돈 잘 벌고 잘나가는 외과의사 친구에게 야, 우리 같이 떠나자 꼬셨답니다. 야, 너는 영화 퍼펙트 스톰(perfect storm)도 못봤냐, 걔네들 배타고 가다가 다 겨울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