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기아자동차 모닝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Background
2. Objectives
3. Survey
4. Benchmarking
5. Ad Analysis
6. Ad Essence
7. Story Board
- 본문내용
-
안전성과 편의성 제공
다른 경차보다 우세한 크기& 공간활용도
여성들이 좋아할 인테리어
높은 배기량과 출력
엔트리카
이전 마케팅 실패
전달능력이 떨어지는 광고와
낮은 브랜드 인지도(identity)
경쟁제품 대비 높은 비용
경쟁제품 대비 낮은 연료 효율
고유가로 인한 경차 선호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 여성감성마케팅
소형차에 대한 부정적 인식(ex 무시당함)
디자인과 안전성, 효율성에서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음
핵심효용을 강조하는 광고 필요
2008년 경차로 편입되면서 받을 수 있는 혜택, 고유가 시대의 경제적 혜택
마티즈 및 다른 경차들과 차별화된 광고 필요
타 겟 : 대학생과 20대 커리어우먼
특 성 : 높은 공간활용성과 편의추구성, 현명하고 세련됨
엔트리카로서 모닝의 이미지 제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