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젯블루 JetBlue airway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 경 분 석

Profile

7S Analysis

Core Competence

First year Growth

5 Force Analysis


STRATEGY

Value Curve

ACTION PLAN

ERRC
본문내용
ISSUE
현재 잘나가고 있는

jetBlue의CEO의 고민은

과연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
.
.


7S Analysis
SkillsCEO의 협상능력
단기간에 성공
80%이상의 좌석점유율
Strategy
Low fare, High quality
Friendly service
Style
Humanity  중시
도전적, 창조적, 진취적
Staff
Excellent management team
Core value에 적합한 employee
.
.
.
5 Force Analysis
공급자의 교섭력
비차별화
대체품 존재
전방통합능력 없음

기존 경쟁자간 경쟁
다수의 경쟁자

경쟁자의 규모

9.11 테러로 인한 산업 침체

높은 고정비, 철수장벽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보다 더 방대한 자료가 있었으면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 wood6***
    (2008.05.11 16:29:34)
회원 추천자료
  • 사우스웨스트 에어라인 Southwest Airlines 마케팅 성공사례
  • 전략을 사용함으로써 완벽함을 추구한다.5. 3) Differentiation strategy5. Evaluation of Each Competitor’s Strategy5. 4) Marketing mix strategyDelta AirlinesProduct다양한 거리의 노선을 제공비차별화된 제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낮은 비용의 공급자임모든 척추 질환의 보험들기,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비디오, 오디오 등 풀서비스 중심)와 직원들의 높은 일인당 생산성Place미국 전역과 각국의 주요공항, 몇몇 소규모 공항에 위치, 독점적인 유통으로 새로운 프로그래밍 플랫

  • [경영정보론] JetBlue 항공사 정보시스템 구축 성공 사례
  • JetBlue 항공사 소개미국의 저가 항공사인 JetBlue항공사는 훌륭한 서비스와 깨끗한 기내 시설, 그리고 무료 서비스를 없애고 유료 서비스를 강화하는 차별화된 정책을 펴왔다. 때문에 그들은 회사가 창립한 이래 매년 거의 모든 서비스 부문에서 Top5 안에 드는 쾌거를 이루어 왔다. 주력 항공기 기종은 에어버스의 A320과 Embraer ERJ-190 이며 미국 항공사 중 매년 꾸준한 성장세가 지속되는 곳이기도 하다. 요즘 미국에는 경영 실적이 제대로 된 항공사가 별로

  • 사우스 웨스트 항공 경영전략
  • 젯블루항공 (40만 명)친구 수 2위(90만 명)1위 젯블루항공 (149만 명)항공업계SNS기준2. 사회적 성과Research성 과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저 원가 전략WithStar Alliance독특한기업문화제품차별화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SOUTHWEST AIRLINES밀접한 관련높은 브랜드파워와 가치 창출단거리노선을 저렴한 가격으로 반복취항부가 서비스를 제외한 필수서비스만을 제공저원가 전략을 바탕으로 한차별화된 서비스직원이 최우선! 가족경영유쾌한 승무원들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 구성형태(South West Airline의 인적자원관리를 중심으로)
  • 경영SWA사의 HRM 기법을 우리나라 기업에 접목시킨다면 성공할 수 있을까요?토의주제 제시 및 토의라이터스편집부, (2006), 『위기를 기회로 바꾼 사우스웨스트항공의 성공전략』라이터스, (2005), 조행만 역(2005) 『위기에 강한 사우스웨스트항공의 경영전략』Gittel,J. (2003), 황경숙 역(2003), 『사우스웨스트 방식 The Southewest Airlines Way』, 물푸레.사우스웨스트항공 http://www.southwest.com/젯블루항공 http://www.jetblue.com/엘지경제연구원 http://www.lgeri.com/Nuts Abo

  • [마케팅기획서] 카시오 전자사전의 마케팅전략
  • 전략으로 성공을 거둔 페이첵스(Paychex)는 이익률과 매출성장률에서 경쟁 기업을 압도하고 있다. 또한 Everyday low price 전략으로 유명한 월마트 역시 2002년부터 3년 연속 포춘 500대 기업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저가전략을 쓰고 있는 사우스웨스트 항공(Southwest Airlines)과 젯블루(JetBlue Airways) 또한 9.11 이후 최악의 항공산업에서 유일하게 흑자를 내고 있다. 저가시장은 품질의 차별화가 어려워 시장 진입장벽을 높일 수 없을 것이라는 인식도 개별 기업의 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