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젯블루 JetBlue airway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 경 분 석
Profile
7S Analysis
Core Competence
First year Growth
5 Force Analysis
STRATEGY
Value Curve
ACTION PLAN
ERRC
- 본문내용
-
ISSUE
현재 잘나가고 있는
jetBlue의CEO의 고민은
과연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
.
.
7S Analysis
SkillsCEO의 협상능력
단기간에 성공
80%이상의 좌석점유율
Strategy
Low fare, High quality
Friendly service
Style
Humanity 중시
도전적, 창조적, 진취적
Staff
Excellent management team
Core value에 적합한 employee
.
.
.
5 Force Analysis
공급자의 교섭력
비차별화
대체품 존재
전방통합능력 없음
기존 경쟁자간 경쟁
다수의 경쟁자
경쟁자의 규모
9.11 테러로 인한 산업 침체
높은 고정비, 철수장벽
자료평가
- 보다 더 방대한 자료가 있었으면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 wood6***
(2008.05.11 16:29: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