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J&B 위스키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계적으로 유명한 위스키 회사 J&B 의 소개와 현재 상황 분석및 한국시장 진출 전략 분석과 향후 지속적 발전 방안에 대해 상세히 연구한 아주대학교 2007년 2학기 마케팅원론 팀플 발표용PPT입니다
목차
1. J&B 의 역사
2. J & B JET ?
3. 무엇을 말했는가?
4. 무엇을 하고 있는가?
5. J & B 는 어디 있는가?
6. 무엇이 문제인가?
7. 차별화 POINT ?
8. 우리의 타겟은 ?
9. 우리의 목표 소비자는?
10. 컨셉은 무엇인가?
11. 광고 컨셉 ?
12. 인쇄광고시안 1~5
본문내용
1. J&B 의 역사
1749년부터 250년이 넘는 역사
이탈리아인 Justerini의 존스 &저스터리니
영국인 Brooks가 합병
스코틀랜드 하일랜드 소재
스페이 강변에 증류소 위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LG DVD 터키시장의 실패
  • 대해서 보고서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거시분석을 통해서 마케팅 계획수립에 대한 기본적인 기반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우리조가 남은 기간에 해야 할 것은 경쟁시장의 분석과 세부적인 국제마케팅 계획 수립입니다. 이를 위해서 우리 조는 LG DVD의 연구원과 국제마케팅 부서의 직원을 만나서 계획에 대한 수립을 할 예정이며, 기존에 배운 마케팅 지식과 국제마케팅의 수업을 통한 SRC를 배제한 객관적인 국제마케팅 계획 수립을 통해서 터키의 시장점

  • [주5일근무제]주5일 근무제 실시에 따른 백화점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도 강화하고 있다. 또 기존 지하철과 버스만을 대상으로 하던 교통카드 결제 서비스가 철도, 고속버스 등으로 확대되며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시장을 놓고 카드업계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Ⅲ 결론1. 주5일 근무제와 유통업의 변화수많은 미디어들은 주 5일제 근무로 인해 레포츠 산업의 활성화와 휴일 증가에 따른 내수시장 확대로 문화산업의 발전 가능성이 높아질 것으로 점치는 등 소비패턴의 변화에 대해서 발빠른 예측을 하고 있다. 확

  • [인사관리론]기업사례-하얏트호텔 인사관리제도
  • 마케팅 부문 (2003년)( 미국 유명 레스토랑 1명(3개월) : 조리팀( 미국 유명 레스토랑 3명(1개월) : 조리팀(주임/대리/과장 순)( 미국 CIA WINE과정 1명(2개월) : 식음 소믈리에( 일본 유명 레스토랑 3명 : 조리팀국내연수 없음3. 비고 연락처 : 2233-3131B. HYATT1. 교육시스템교육 제도( OJT교육현장교육지도사원 : D.T(Developmental Trainer)80명 양성자격조건 : Captin급 대상 3일간 강사양성과정 “TTT(Train the Trainer)” 이수 후 자격 취득D.Trainer Forum : 매월 2시간/1회 실시

  • [마케팅 전략] 국내 주류산업의 현실과 경쟁력제고를 위한 개선방안
  • 위스키시장 현황제 3절 국내 주류산업의 국가 및 사회기여도제 Ⅳ장 주류산업의 경쟁력제고를 위한 개선방안제 1절 제도적 측면1. 주류산업 관련 제도 실태2. 주류관련산업제도에서의 경쟁력 제고방안제 2절 주류 유통구조의 측면1. 유통실태2. 유통부문에서의 경쟁력 제고방안제 Ⅴ장 결론< 참고문헌>제 Ⅰ장 서론:주류산업 개요우리나라는 세계 최고의 술소비국이다. WHO공인 세계 주류소비 2위국, 독주소비 1위국이다. 국민일인당 일주일에 소

  • [소비자 행동론] 소비자 행동 이론과 사례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효과적으로 전개할 수 있을 것이다.1) 의견선도의 본질의견선도(opinion leadership)에 대해서 여러 가지 이론들이 많지만 대략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다.의견선도는 특정제품에만 한정된다. 즉, 일반적인 리더십은 조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의견선도자는 거의 모든 분야에 걸쳐서 존재하는가 또는 특정한 제품이나 상황에서 의견선도자가 존재하는가에 대한 연구가 많았다. A제품의 의견선도자가 B,C,D등 여러 종류의 제품에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