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후레쉬니스 버거의 웰빙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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햄버거 시장이 포화상태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웰빙트랜드를 반영하여 크게 성공을 거두고 있는 일본판 웰빙버거 "후레쉬니스 버거"의 소개와 성공과정 분석및 swot,4p 전략 분석 및 한국 시장 마케팅 전략에 대해 총체적으로 분석해보고 향후 지속적 발전 방안에 대해 상세히 연구한 아주대학교 2007년 2학기 마케팅원론 팀플 발표용PPT입니다
목차
1.FRESHNESS BURGER (フレッシュネス)
2.시장의 매력 분석
3.고객의 매력 분석
4.후랏슈네스 바가의 개선책
본문내용
01_ WHAT’s FB

설립자 : 쿠리하라 미키오

회사명 : 株式会社フレッシュネス

자본금 : 3억 6,125만엔

설립일 : 1992년 12월 시부야

점포수 : 일본 (200여 개), 한국 (12개)

한국 운영업체 : SK베넥스인테내셔날

가격대 : 170엔~400엔

신제품 출시 : 3개월 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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