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번호이동성제도와 KTF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8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KTF의 현재 위치와 시장분석 및 번호 이동성 제도에 대한 소개와 이것을 기회로 KTF의 새로운 브랜드 향상을 위한 개선책 및 향후 지속적 발전 방안에 대해 상세히 연구한 아주대학교 2007년 2학기 마케팅원론 팀플 발표용PPT입니다
- 목차
-
1. 배경
2. KTF 리포지셔닝 전략
3. KTF 캠페인 전개 경과
4. KTF 캠페인 성과
5. 향후 해결과제
- 본문내용
-
Background
시장특성
● 가입자수 3천만명
● 만 12~64세 기준 75.3%의 가입율
●성숙기 시장 특성
-신규가입시장 성장한계
-기존고객 유지가 중요해진 시장
Market Share
● SKT가 확고한 우위, KTF는 2위
●1강1중1약의 시장구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