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번호이동성제도와 KTF 브랜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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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의 현재 위치와 시장분석 및 번호 이동성 제도에 대한 소개와 이것을 기회로 KTF의 새로운 브랜드 향상을 위한 개선책 및 향후 지속적 발전 방안에 대해 상세히 연구한 아주대학교 2007년 2학기 마케팅원론 팀플 발표용PPT입니다
목차
1. 배경
2. KTF 리포지셔닝 전략
3. KTF 캠페인 전개 경과
4. KTF 캠페인 성과
5. 향후 해결과제
본문내용
Background

시장특성

● 가입자수 3천만명
● 만 12~64세 기준 75.3%의 가입율
●성숙기 시장 특성
-신규가입시장 성장한계
-기존고객 유지가 중요해진 시장

Market Share

● SKT가 확고한 우위, KTF는 2위
●1강1중1약의 시장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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