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OLYMPUS(올림푸스) 의 한국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8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개관
조사대상 선정목적
디지털 카메라의 정의
디지털 카메라 시장 분석
올림푸스의 시장 내 위치
경쟁사 분석
마케팅 믹스 분석
SWOT 분석
전망 및 추천전략
본문내용
기 업 개 관

기업명 : 올림푸스 한국(주)
설립일 : 2000년 9월 20일
대표이사 : 방 일 석
종업원 수 : 47명
총 자산 : 202억 8175만원 (2002년 3월 기준)
매출액 : 382억 597만원 (2002년 3월 기준)

참고문헌
올림푸스의 기업소개와 디지털 카메라 시장분석과 현재 올림푸스의 위치 분석 및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등을 통해 향후 지속적 발전 방안을 상세히 연구한 아주대학교 2007년 2학기 마케팅원론 팀플 발표용PPT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올림푸스디지털카메라 시장 전략
  • 전략집단 분석적 경쟁자 Ⅳ. 마케팅 4P 전략1. 판촉 전략 - 문화∙체험 마케팅2. 가격 전략3. 광고 및 유통 전략Ⅴ. 올림푸스 전략 계획 * 디카시장의 소비자 변동 추세 *1. 고화소대 제품군 저가로 겨냥 -시장 침투율 제고 전략2. Mania Relations과 보상판매 =기존고객유지 3. 보다 질 높은 애프터 서비스 제공 4. 감성 마케팅 5. 다양한 고객층에 소구하는 마케팅 6. 동아시아 중추로서의 올림푸스 한국7. 디지털 사진 인화 자판기 시장 진출Ⅰ.올림푸스의

  • [마케팅]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한국(주)` 마케팅전략
  • 목 차 1. 기업 개요2. 외부 환경 분석3. 내부 환경 분석4. SWOT 분석5. 핵심 성공 요인6. 문제점 도출 7. 마케팅 목표 8. STP9. 4P MIX(단기 전략)10. 중장기 전략 1. 기업 개요1) 올림푸스 한국(주)올림푸스 한국㈜는 2000년 9월 세계 디지털 카메라 1위 업체인 올림푸스광학㈜가 6번째로 설립한 한국의 독립법인으로 현재 세계최초 디지털 카메라 1000만대 판매, 디지털 카메라 한국 시장점유율 1위 등 디지털 광학 분야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회사로 자리매김

  • [마케팅]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한국(주)` 마케팅전략
  • 의 치열한 경쟁공격적인 마케팅에 따라 시장 점유율이 극심하게 변화경쟁 상품군 등장 (핸드폰, MP3 플레이어) TrendistMarketing2004 Spring – Team ProjectExternal Environment올림푸스소니캐논기타2001년 국내시장 현황17.5 17.4 16.3 50.22001년 국내시장 현황2002년 하반기~2003년 상반기 M/S기타50.2%CANON16.9%OLYMPUS17.5%SONY17.4%TrendistMarketing2004 Spring – Team ProjectExternal EnvironmentSONY - Cyber Shot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뛰어난 동영상 기능

  • 올림푸스디지털카메라시장전략 분석
  • 한국축구 16강 기원 슈팅코리아 콘서트 개최7월케이블 TV 쇼핑몰 농수산 홈쇼핑 제휴전문전자 유통망 전자랜드 제휴한국프로축구 K-리그 A-Board 공식 협찬8월올림푸스 한국㈜ 자회사 ODNK(Olympus Digital Network Korea) 설립10월대한민국 디자인경영대상 디자인명품부문 베스트 디자인명품 선정美 LPGA 정규투어 CJ Nine Bridge 공식협찬2003 디지털 카메라의 신기원을 이룩한 500만 화소의 전문가용 카메라 E-1 . * 기업의 비젼과 기업전략 *올림푸스 광

  •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마케팅
  • 전략4. 마케팅 믹스SWOT 분석결론회사소개1) 올림푸스 ㈜ 소개설립일 : 1919년 자본금 : 408억 엔종업원수 : 4300명매출액 : 4700억 엔 (2001년 기준)일본 최초로 현미경을 생산한 회사세계 최고의 광학기술을 바탕으로 한 80여년 역사의 광학전문기업카메라, 보이스레코더, 포토프린터, 쌍안경, 내시경, 혈액분석기, 현미경, 반도체 등 영상, 의료, 산업관련 부문의 제품을 생산 회사소개2) 올림푸스 한국㈜ 소개설립일 : 2000년 9월 20일 대표이사 : 방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