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삼성 애니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목차
Ⅰ. 주제 및 애니콜의 선정동기
Ⅱ. 브랜드 설명
Ⅲ. 브랜드 연혁
Ⅳ. 애니콜 초창기 국내시장 진입
Ⅴ. 거시환경 분석
Ⅵ. 미시환경분석
Ⅶ. 시장 세분화 전략-STP분석
Ⅷ. 4P분석
Ⅸ. 핵심우위 경쟁요소
Ⅹ. 애니콜의 해외진출 사례
본문내용
Ⅶ. 시장세분화전략(STP)

(2) Tarketing

‘Digital Exciting'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어느 특정 계층을
공략하는 전략이 아닌 전반적인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여
뛰어난 기능과 우수한 품질을 중시하는 브랜드 전략

2004년을 기점으로 젊은 층을 겨냥하여 적극적인 Youth Marketing을 펼쳐나감으로써 치열한 휴대폰 시장에서의 우위를 더욱 확고히 굳혀나가고자 한다.

애니모션, 애니클럽 등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등 이전에는 시도되지 않았던 전혀 새로운 방식의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면서 애니콜의 이미지를 젊고 신선한 바꿔 ‘신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land.anycall.com 애니콜랜드
http://www.sec.co.kr 삼성전자
-서적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함주한 지음, 길벗
현대마케팅론, 유필화지음, 박영사
-신문기사
매일경제신문 기사 참조
한국경제신문 기사 참조
제일기획의 사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목 차】I. 서론Ⅱ. 본 론1. 삼성전자의 개요(1) 회사 소개(2) 삼성전자의 비전(3) 4대 전략 사업군 (4) E-프로세스의 조기 구축 (5) 삼성전자 내에서의 휴대폰 부문2. 휴대폰 시장 동향 및 현황(1) 세계 동향(2) 국내 동향(3) 주요업계 동향 및 현안 3. 애니콜의 위상4. 애니콜의 마케팅 환경 분석(1) 외부 환경 분석1) 휴대폰 시장의 초고속 성장2) 해외시장 분석3) 국내시장의 국경 없는 경쟁(2) 내부 환경 분석1) 휴대폰 단말기의 선두주자2) 성공적인

  • [국제마케팅] 삼성휴대폰 애니콜 독일사례중심의 유럽시장진출전략
  • 마케팅 전략 삼성 휴대폰독일사례 중심의 유럽시장 진출 전략목 차━━━━━1. 서 론2. 삼성전자의 개요3. 애니콜의 성장과정4. 휴대폰 시장 동향 및 현황5. 애니콜의 마케팅 환경 분석6. SWOT 분석7. 마케팅 믹스8. 포지셔닝 전략9. 결 론11571015182526서 론26 - 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

  • [국제경영] 애니콜 Anycall의 독일시장진출전략- 유럽진출전략
  • 삼성네이션스컵 승마대회 등의 후원을 통해 세계 시민기업으로 제 역할을 다하고 있고 장애인 지원, 환경보전, 정보화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2) 삼성전자 애니콜본격적인 이동통신 시대의 개막에도 불구하고 기술력의 부족으로 외국통신업체에 밀렸던 국내 이동 통신 산업에 새로운 희망을 준 제품이 휴대폰 ‘애니콜’이었다.“한국지형에 강하다”는 마케팅 전략으로 그 동안 국내 휴대폰 시장을 석권해 온 모토롤라 아성에 도전

  • [인터넷마케팅사례] 팬택&큐리텔
  • 함께하며 고객의 사랑을받을 수 있어야 한다.고객의 신뢰를 강화하는 서비스 시스템화가 구축되어야 한다.고객맞춤형 휴대폰의 판매증가가 예상된다.8. 향후 전망단위:백만원지속적인 기술개발(디자인포함)에 성공한 기업이 휴대폰 시장의 선도주자가 될 것이다.타켓마케팅 전략을 수립 다양한 고객 맞춤형 휴대폰 출시가 기업의 성패를 좌우할 것이다.컨버젼스 기술을 접목한 기능성 휴대폰이 신규수요를 충족할 것이다.Thank you for Listening

  •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내 마케팅 전략
  • 목차Ⅰ.서론Ⅱ.본론1.기업개요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애니콜의 중국시장내 연혁2.휴대폰시장 현황1) 세계 휴대폰 시장 현황2) 중국의 휴대폰 시장 현황3) 중국의 이동통신 시장 현황4) 애니콜의 가치분석3.애니콜의 중국시장내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중국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4) 향후 마케팅 강화 방안Ⅲ.결론Ⅰ.서론초코파이신라면 등 식료품에서 크린, 쓰리쎄븐 손톱깎이 등 생활용품, 삼성 애니콜 휴대전화, 한국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