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삼성 애니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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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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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주제 및 애니콜의 선정동기
Ⅱ. 브랜드 설명
Ⅲ. 브랜드 연혁
Ⅳ. 애니콜 초창기 국내시장 진입
Ⅴ. 거시환경 분석
Ⅵ. 미시환경분석
Ⅶ. 시장 세분화 전략-STP분석
Ⅷ. 4P분석
Ⅸ. 핵심우위 경쟁요소
Ⅹ. 애니콜의 해외진출 사례
- 본문내용
-
Ⅶ. 시장세분화전략(STP)
(2) Tarketing
‘Digital Exciting'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어느 특정 계층을
공략하는 전략이 아닌 전반적인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여
뛰어난 기능과 우수한 품질을 중시하는 브랜드 전략
2004년을 기점으로 젊은 층을 겨냥하여 적극적인 Youth Marketing을 펼쳐나감으로써 치열한 휴대폰 시장에서의 우위를 더욱 확고히 굳혀나가고자 한다.
애니모션, 애니클럽 등의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등 이전에는 시도되지 않았던 전혀 새로운 방식의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면서 애니콜의 이미지를 젊고 신선한 바꿔 ‘신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 참고문헌
-
http://land.anycall.com 애니콜랜드
http://www.sec.co.kr 삼성전자
-서적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함주한 지음, 길벗
현대마케팅론, 유필화지음, 박영사
-신문기사
매일경제신문 기사 참조
한국경제신문 기사 참조
제일기획의 사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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