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신라호텔 성공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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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SWOT분석
3. STP분석
4. 마케팅 믹스
5. 성공요인 및 평가
본문내용
1973. 02 삼성그룹 내 호텔 사업부 개설
1973. 05 ㈜임페리얼(호텔신라 전신) 설립등기 완료
1973.07 영빈관 인수
1979.03 신라호텔 전관 개관
1986.07 신라면세점 개관
1988.09 ‘88 서울올림픽 본부호텔지정
1990.07 제주신라호텔 개관
1992.05 제7차 남북회담 개최
1996.05 업계 최초 홈페이지(www.shilla.net)구축
1999.06 제109차 IOC 서울총회 본부호텔 지정, 개최
2000.08 남북고위급회담 본부호텔 개최
2000.10 ASEM2000 3개국대표단투숙
2001.03 FIFA 공식지정 2002년 월드컵 VIP 투숙 호텔
2003.07 제11차 남북 장관급 회담 개최
2004.06 타워팰리스 내 유럽형 카페베이커리 artisee 오픈
2004.06 타워팰리스 내 아시아 최대규모 휘트니스, VANTT 오픈
참고문헌
다양한 레포트 및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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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10.20 04:2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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