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남자의 패션은 전략이다”] 남성 패션“남자의 패션은 전략이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09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성공한 남자들에게 있어 패션이란?
2.성공한 남자의 이미지란?
3. 한국사회와 한국 남자들의 옷차림
4. 성공한 남자의 옷 입기
5. 체형별 옷 입기
본문내용
1. 돈 들여 입은 옷차림이란 인상을 남기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
2. 멋을 부려도 애써 꾸민 티를 내지 않는다.
3. 브랜드의 상표가 보이는 건 절대 금물이다.
(당신이 조폭 패션의 선두 주자가 아니라면)
4. 옷가지의 양보다는 질이 우선이다.
5. 옷차림에 확신이 없다면 짙은 남색이나 회색 수트를 선택하라.
참고문헌
패션 전문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패션기업분석] GUCCI 구찌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전략과 성공요인◆ 제품차별화 : 정밀 컴퓨터시스템 도입 (기능적 브랜드 컨셉 성공 항목)◆ 스타마케팅 : 세계적 스타와 명사들의 인정. 플로라 실크 스카프 : 1966년 구찌가 모나코 공국의 공작 부인이 된 그레이스켈리를 위해 만든 플로라 실크 스카프. 재키맥 (제이백, 재키오) : 미국 대통령 부인이고, 1950,1960년대의 패션 리더였던 재 키 케네디가 애용하며 유명해짐. 오드리 헵번, 마리아 칼라스, 윈저 공작부인, 피터 셀러스 등의 스타들과 명사들

  • AXE 광고 및 분석(STP분석과 마케팅믹스)
  • 브랜드와 적합한 관계를 형성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러한 하위문화에서의 브랜드 수용이 결국 전체시장에서의 우월적 입지를 구축하는 것이다.목 차1. AXE 소개1-1. AXE 광고 캠페인2. STP 전략모델① 시장세분화(Segmentation) 남성과 여성② 타게팅(Targeting): 메트로섹슈얼-새 소비층③ 포지셔닝(Positioning) 젊은 남성 소비자3. 4P 분석? 이것은 확실히 잘 모르겠어요;;;;4. 광고소개5. 결론욕구(need)가 아닌 욕망(desire)이 상품을 구매하게 만든다.

  • 라네즈옴므 마케팅전략
  • Ⅰ. 그루밍(GROOMING )족그루밍족이란 남성인데도 치장이나 옷차림에 금전적 투자를 아끼지 않는 사람을 말하며 국립국어원 신조어에도 등록되어있다. 그루밍족은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이는 피부, 두발, 치아관리, 성형수술까지 포함한다. 이러한 그루밍족의 최대 관심사는 피부이다.그루밍족까지 오기까지 남성상은 시대별로 다양한 변화를 겪었다. 80년대에는 이대근과 같이 힘으로 상징되는 강한 남성미의 남자가 주목을 받았으며, 90년

  • [마케팅전략] 라네즈옴므 그루밍족을 겨냥한 전략
  • 전략3.전략목표2.수요예측1. 환경분석*CompanyCompetitorCustomer3C 분석4.마케팅전략3.전략목표2.수요예측1. 환경분석1.환경분석남성상 기준의 변화 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된 남성애프터 쉐이브 제품  남성 기능성 화장품으로 확장*CompanyCompetitorCustomer3C 분석4.마케팅전략3.전략목표2.수요예측1. 환경분석브랜드명타켓 고객 이미지 전략꽃을 든 남자20대 초중반 남성남성화장품 시

  • 메트로섹슈얼(Metro-Sexual)에 대해서
  • 남자요!라고 명찰을 달고 다니던지 해야지원.쯧쯧난 생물학적으로 XX염색체를 가진 분명한 여자다그런데 단지 외향적으로 남성미가 다른 여자들 보다 많이 풍긴다. 그래서 나의 컨셉은 중성미이다. 아예 남성미를 추구하고자 하였으나 고지식적인 우리 부모님이 절대 그건 안된다고 해서 협의하에 중성미를 풍기기로 했다. 그래도 아무리 그랬다고 한들 나는 여잔데 이 사회는 나를 너무 막 대한다. 오늘 시내를 나갔다. 저기 저 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