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마케팅, 소매업] 홈플러스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0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홈플러스에 직접 방문하여 마케팅 팀장과 인터뷰한 결과를 토대로 작성한 발표문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3. 시장분석

4. 경쟁기업분석

5. 마케팅분석

6. 추천전략

7. 결론
본문내용
회사개요
설립일:1999년 5월1일
상호: 삼성테스코 주식회사(SAMSUNGTESCO CO., LTD.)
2003년 12월 현재 총 8,000명 이상
대표이사: CEO 이 승 한(李 承 漢) 사장
점포현황:현재 28개점 운영
Vision : “본질경영”“효율경영”“감동경영”이라는 경영원칙 고객
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회사, 종업원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효율적으로 운영되는 회사.
제품소개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매장
-매장에서 파는 상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국내유통시장의 분석과 홈플러스의 발전방향
  • 소매업 경기실수지수(RBSI)는 128로 나타나 체감경기호전 전망- 정부의 경기부양책과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한 소비지출 증가의 요인▶ 경영지표별로 보면 전분야에서 RBSI가 100을 상회- 경기호전으로 인한 소비증가로 인해 매출액 증대(128), 순이익 증가 (126), 반면 소매업체간 경쟁으로 인해 영업비용이 상승(128)- 백화점/할인점 중심으로 월드컵기간중 다양한 마케팅전개 등으로 신규투자 증가(112) ▶ 경영애로 요인- 타소매업태와의 경쟁 (22

  • [유통업]국내할인점의 유통경항 및 삼성홈플러스의 경영분석
  • 홈플러스 개요2. 새로운 경영철학 3. 독특한 경영방식 4. 서비스5. 홈플러스 서부산점6. 마케팅 전략수립(4P) 7. SWOT 분석8. 홈플러스 성장을 위한 전략9. 경쟁사 분석 10. 포지셔닝1. 개선방안 및 생존전략 2. 기타 자료Ⅰ. 서 론1.개요 1) 국내 유통시장 1996년 완전 개방 조치=> 까르푸, 홈플러스 등의 대형 소매기관들 국내 진출 현실화 2) 2003년 현재 할인점 시장규모 20조를 넘기며 백화점과의 격차 벌일 전망 3) 주5일 근무제, 소비지출 증가 => 전체적

  • [마케팅원론] 롯데마트와 이마트의 유통전략
  • 마케팅원론이마트와 롯데마트의 유통전략목차Ⅰ 이마트1> 이마트의 현황 1. 이마트의 등장 배경-42> 이마트의 경영정책1. 이마트 경영전략-53> 이마트의 마케팅전략1. 이마트의 SWOT62. 이마트의 STP분석73. 이마트의 여러 가지 전략전술-84> 이마트의 기업 환경분석1

  • [경영전략] 삼성 홈플러스 테스코와 롯데유통 롯데마트의 생존전략
  • 분석을 통해 약소기업의 나아갈 방향을 조원들은 실제 마케터의 모습으로서 진지하게 풀어 보려 노력 했다. 평소 관심의 대상으로 생각지 못하였던 일들을 직접적으로 수행하다 보니 새로운 시야의 확보는 물론 이거니와 경영학도로서 최고의 재미와 보람을 가질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언급하며 이제 우리가 발로 뛰며 조사한 마케팅 분석에 본격적으로 들어 가려 한다. 두 모집단의 연혁 비교 삼성 홈플러스 테스코의 탄

  • 월마트 경영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월마트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월마트 한국진출 실패요인분석과 한국 재진입위한 전략제안 레포트
  • 경영분석1-1. 월마트 주요사업분야1-2. 월마트 기업성장과정분석1-3. 월마트 SWOT분석1) 강점 (S)2) 약점 (W)3) 기회 (O)4) 위협 (T)1-4. SSM 산업분석2. 월마트 마케팅 전략분석2-1. 월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2-2. 월마트 STP 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3. 경쟁사 분석 (이마트,홈플러스)1) 이마트 (1) 이마트 기업소개 (2) 경영전략(3) 마케팅 전략2) 홈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