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고론] 바이럴 광고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0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바이럴 광고 정의
2.바이럴 광고의 등장 배경
3.광고 사례분석
- 성공사례
- 실패사례
- 바이럴 광고의 한계
- 성공조건
4.결론
본문내용
바이럴 광고의 등장배경

1.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등장
블로그/이메일/대형 커뮤니티 등 입소문의속도, 도달범위 효용성 증가

2. 소비자들의 증가된 마케팅 지식
전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한계점

3. 극심한 광고 소음
3000 – 사람들이 매일 노출되는 광고 메시지의 숫자
90% - TV광고를 건너뛰는 사람의 비율
-바이럴 버즈 입소문 마케팅 혁명 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라네즈 화장품 광고분석
  • 광고를 포함한 신문, 잡지의 광고로 나타났다. 조사 대상 중 63.7%가 응답했으며 이중 33.8%가 TV광고라고 답해 광고를 통해 브랜드 정보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므로 TV광고가 브랜드 성패를 좌우한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태평양에서는 다른 화장품 회사들과 비교할 때 광고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1. 브랜드 중심 광고 각 브랜드별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 중심l 브랜드 컨셉 중시 : 마케팅 담당이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이 브랜

  • 광고론,트렌드분석,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토리텔링(storytelling) 광고 트랜드 분석스토리텔링이란?사례 (과거의 스토리텔링 광고와 현재의 스토리텔링 광고)현재 스토리텔링 광고 분석 (유형별 분석)광고전략 (광고모델의 선정)관여도와 상관성(효과)한계목차상대방에게 알리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고 생생한 이야기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것문학용어에서 비롯된 스토리텔링은 현대에서는 하나의 마케팅 방법으로 쓰임이야기를 좋아하는 인간의 본성을 바탕으로 함1. 스토리텔링이란?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경영전략사례,] 이탈리아 듀오백 성공 사례 분석
  • 분석대체재위험공급자교섭력구매자교섭력산업내 경쟁잠재적진입자-9만개의 업체-디자인 차별성 -낮은 퇴출비용`-낮은 진입장벽-저가의 중국상품-자본소요량 적음-브랜드 선호도와 인지도-가격에 민감이 덜함-낮은 전환비용-대량 구매효과Page *Page *Ⅲ. 광고전략http://www.duoback.co.krPage *1. 광고목표“스포츠 마케팅”“Made by company 강조”1차 목표브랜드 인지도 상승브랜드 차별화2차목표인체공학적 의자를 강조구매의사 촉진Page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대한항공 해외진출 사례 분석
  • 마케팅 및 이에 따른 가격경쟁 심화지속적인 국내 노선 증편을 꾀한 아시아나 항공과의국내선 수요 경쟁 심화 고속철도 도입스카이팀 출범에 따른 다양한 혜택의 가시화지속적인 내국인의 해외 여행 수요 증가 대한민국의 높아진 위상으로 인한 브랜드 파워향상SWTO표 *문제점 도출아시아나 항공의 국내선 시장점유율 증가와 고속철도의 도입으로 국내 시장점유율을 위협 받고 있다한국인 고객을 끌어라-Canadian Molson의 광고 마케팅*

  •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국내외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기아자동차 현재 마케팅전략분석 사례연구및 향후기대효과분석 레포트
  • 사례연구(1) 국내시장 마케팅 실패사례(2) 해외시장 마케팅 실패사례2. 기아자동차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기아의 전기자동차,전기자전거 시장진출 프로젝트4. 세계시장환경 분석5. 기아자동차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1) 기아차의 전 세계 유통망 활용(2) 기아의 전기자전거 K-0의 중국시장공략 (한류 / 바이럴 마케팅 / PPL광고)(3) 국내외 국토대장정(4) 구매프로그램(5) ‘LG화학’ 과의 합작(6) 해외 파익스 피크 힐클라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