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외식, 외식산업, 기업경영] 베니건스의 대한 모든 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07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베니건스란?
2. 베니건스의 입지
3. 베니건스의 점포
4. 베니건스의 인테리어
5. 베니건스의 메뉴
6. 신메뉴 개발
7. 식자재 관리
8. 주방관리
9. 마케팅 방법
10. 서비스
본문내용
1. 베니건스란?
1995년 대학로에 첫 둥지를 틀면서 한국에 첫선을 보인이래, 업계 최단기 1천만 고객 돌파, 하루 최고 매출기록, 업계 매장당 매출 1위(도곡점), 업계 최초 TV 광고 방영, 베니건스 세계 최고 매출 기록 등의 기록들을 남기며 ‘외식업계의 기록 제조기’라는 애칭을 얻기도 하며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눈에 비친 최고의 레스토랑(Best in the eyes of guest everyday everywhere)’을 지향하는 베니건스는 이를 위해 메뉴는 물론 서비스, 인테리어 등 레스토랑을 이루고 있는 핵심부분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매뉴얼을 갖추고 있다.

2. 베니건스의 입지
노원역 부근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한 베니건스 노원점은 전형적인 오피스 상권과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공존하는 상권으로 10~20대 젊은층부터 가족단위까지 고객층이 비교적 폭넓은 편이다. 또한 대중교통이 편리하고 백화점이 있어 인구 유동이 많은 지역이다.
베니건스는 입지를 본사의 입지개발팀에서 직접 고른다. 베니건스가 고르는 입지는 일단 유동인구가 많고 번화가를 우선시 한다. 그리고 전 매장이 본사 직영점이다.

3. 베니건스의 점포
베니건스 노원점 지하 180평 매장에 테이블 234석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점포는 들어가는 인원수 별로 앉을 수 있는 좌석을 조금씩은 구분지어 놓아 모두가 어울리기가 편하고 금연석과 흡연석의 구분으로 고객이 더욱 만족하게 된다.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과 어린이 전용의자 유모차 등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 경영](패밀리레스토랑)프레스코 마케팅 제안서
  • 외식 산업은 생활수준의 향상, 주 5일 근무제 시행에 따른 여가 시간의 증대로 다양한 가치관의 변화에 따른 외식화 현상을 배경으로 연간 매출액이 10조억 원을 상회하는 거대 시장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지금 우리의 식문화는 먹기 위한 음식에서 즐기기 위한 음식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외식에 대한 욕구 역시 가격 지향적인 것으로부터 가치 지향적인 것으로 옮아가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외식 업계에도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양질

  • [국제마케팅] 한국기업의 해외시장 유통전략 -(주)놀부 기업에 대한 사례연구
  • 것도 단점으로 작용했다. 특히, 표준화된 맛과 서비스가 생명인 프랜차이즈 사업에서 한식으로 성공하기는 어려운 일이었다. 지금까지는 한식을 먹기 위해서 비싸고 고급스런 한정식 집에 가거나 역사가 깊은 ‘원조 ~집’에서 맛 하나만 믿고 불편하고 비위생적인 서비스를 감수해야 했다.그러나 지금, 한식은 프랜차이즈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성공하는 기업들이 생기기 시작했다. 날로 커지는 국내 외식 산업에서 베니건스, 아웃백 등 서양식

  • [국제마케팅](주)놀부 기업에 대한 사례연구 -해외시장 유통전략
  • 것도 단점으로 작용했다. 특히, 표준화된 맛과 서비스가 생명인 프랜차이즈 사업에서 한식으로 성공하기는 어려운 일이었다. 지금까지는 한식을 먹기 위해서 비싸고 고급스런 한정식 집에 가거나 역사가 깊은 ‘원조 ~집’에서 맛 하나만 믿고 불편하고 비위생적인 서비스를 감수해야 했다.그러나 지금, 한식은 프랜차이즈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성공하는 기업들이 생기기 시작했다. 날로 커지는 국내 외식 산업에서 베니건스, 아웃백 등 서양식

  •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
  • 외식산업 중 프랜차이즈 기업의 마케팅 전략1) 브랜드 전략2) 광고전략3) 가격전략4) 가맹점 모집 및 교육전략5) 운영 및 통제 전략6) 경쟁전략7) 유통전략2. Park`s Family의 전략1) 제품 전략2) 카드를 이용한 판촉전략3) 대중 매체를 이용한 Marketing4) 구전광고를 이용한 Marketing5) 기타 업체와의 Tie-in Promotion6) 인터넷을 이용한 판촉 활동7) 새로운 고객 창출 Marketing3. 영업전략1)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는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시스템3) 메뉴

  • [외식산업] 우리나라 외식업체(패밀리 레스토랑)에 관한 연구
  • 외식산업 경영환경은 급변하고 있다. 소비자의 행동의 변화, 시장의 분산, 세대구성의 변화, 유통시장의 개방으로 다양화된 식재료, 유통경로 혁신 등은 외식산업 경영 관리자들에게 새로운 운영기법을 지속적으로 요구하고 있다. 결국 매상의 증대, 이익의 극대화를 위해 단순한 상품의 판매가 아닌, 소비자 만족을 위한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게 된 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국내외 외식산업에 대한 현황 분석을 토대로 앞으로 외식업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