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KTF의 CRM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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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CRM이란?
(1) CRM과 e-CRM
(2) CRM의 구성

Ⅱ. KTF의 CRM
(1) KTF 소개
(2) KTF의 CRM
(3) KTF의 e-CRM

Ⅲ. 주요변화관리

Ⅳ. 결론
(1) CRM 도입 이후의 결과지표
(2) 우리가 생각하는 KTF CRM의 향후과제


본문내용
■ e-CRM의 결과

KTF는 CRM 도입 이후에 진정한 의미로써의 고객 통합을 이루었으며 동시에 기업 이익을 증대시켰다.
․ 고객 정보 통합 -시스템 조직 프로세스 통합으로 고객정보 활용도 증대
-번호 이동성을 대비한 고객관리 기반마련
-가망고객정보기반수립
․ 상담원 역량 강화-고객접촉 업무의 통합 및 자동처리
-Paperless를 통한 비용절감
-상담원 중심의 정보/기능제공
․ 캠페인 고도화 -실시간 캠페인, 오픈 캠페인, 청구서캠페인
-모든 채널에서의 캠페인 수행 및 고객반응통합
-캠페인 자동화 및 캠페인 대상통합관리
․ 대리점 업무 표준화 –표준화된 업무가이드, 상황별 업무지식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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