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창업 경영.시장조사] 와인바 사업계획서(창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0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000원의 가치가 있는 자료입니다.

다른 사업계획서랑 비교하지 말아주세요...ㅡㅡ

파포로 되어있는 질좋은 자료 입니다.
목차
1. Brand introduce
(브랜드의 소개)
2. Promotion
(설립 동기)
3. Market Environment
(시장환경)
4.Distribution Channel
(유통경로)
5.Product
(제품소개)
6. Analysis
(SWOT분석 STP분석 고객니즈파악)
7. Risk
(위험요소)
8. Financial Affairs
(재무적 요소)
본문내용
Strength


- 와인bar 전문시장의 형성 미흡
- 직접 와인을 선택 · 시음 가능
특별한 곳을 찾는 이들에게
고급스러운 분위기 제공
- 중 · 장년층의 와인소비량 꾸준
- 젊은 연인들에게 이벤트 공간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건강에 좋은 웰빙 주류
경제적 성장으로 소비량 증가
- 마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음



와인bar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인한 부담감과 사람들의 인식
다른 주류 보다 비싼 수입 원가
와인에 맞는 안주 선택 어려움
치즈 등 수입 안주로 인해 판매
되는 안주의 가격이 높아짐
- 지나친 격식 등에 따른 부작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뭔가 통계적인 시장분석을 원했는데 ... 흠냐
  • joohol***
    (2008.11.05 23:38:2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실망이네요 넘 성의가없고 이것도 사업계획서인가ㅡ ...
  • wkdr***
    (2008.02.12 11:08:38)
회원 추천자료
  • 용역입찰제안서(관공서 제출용 사업계획서)
  • 사업 추진 계획 등 참고 자료 제공○시 장조 사임대시장 수급 동향 조사○사업지 주변지역 임대가 조사○사업지 주변지역 임대율 및 공실율 조사○층별, 구역별 개발 용도 검토(MD Plan 확정)○적정 임대가 산출△○분 양기 획마케팅 전략 수립○적정 임대가 결정○전담팀 구성○카탈로그, 브로셔, 전단 등 홍보물 기획○카탈로그, 브로셔, 전단 등 홍보물 제작 및 인쇄○조감도, 투시도, 배치도 등 안내물 제작○분

  •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시장 확대전략향후핵심역량 요인(Take Out 및물류사업)Take Out 상품 개발국내외 벤치마킹(패키징화, 결합형 등)국내 원재료 개발 능력외부의 기술 도입 또는 연구소와 전략적 제휴유통 네트워크 강화유통 네트워크 강화신규시장 틈새전략기존핵심역량요인(웰빙외식사업)조리 기술력 강화웰빙 메뉴 개발외부 시장조사 및 트랜드 파악 강화내부 인력의 양성 및 외부전문기관과의 제휴향후핵심역량요인초대형 기회 창출 전략(푸드문화서비스

  • 2017년 중소기업경영론-소자본창업사업계획서] 소자본 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교재 5.3 100-107쪽 참고), 소자본창업사업계획서
  • 사업목표를 세우고 자본, 인력, 설비, 원자재 등 경영자원을 이용하여 재화를 생산하거나 용역을 제공하는 업체를 설립하는 것’을 의미한다. 소자본창업은 적은 자금으로도 창업에 도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진입장벽이 거의 없는 완전경쟁 시장의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패 가능성도 그만큼 크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철저한 시장조사와 사업전략이 있어야 한다. 지금부터 이를 위해 소자본 창업을 위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도록 하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
  • 창업과 경영 5조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목차1. 회사소개 p31) 회사개요2) 회사비전2. 계획사업 개요 p41) 개발동기2) 사업내용3) 생산제품의 특성4) 비전제시3. 시장현황 p71) 싱글의 개념 및 싱글족의 소비생활2) 싱글 소비자 유형 및 쇼핑성향3) 시장규모와 전망4) 동종업계 현황5) 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6) 싱글시장의 STP 전략 및 분석4. 상권분석 p151) 상권분석 개요2) 권역별 상권분석3) 입지선정5. 판매계획 p181)

  • [벤처창업][벤처창업 업종선정과 사업계획수립]벤처창업의 개념, 벤처창업의 사전준비, 벤처창업의 단계, 벤처창업의 성패요인, 벤처창업 업종선정과 사업계획수립, 벤처창업 조직구성, 향후 벤처창업 제고 방향
  • 창업자의 구상을 보다 체계화하고 가시화Ⅳ. 벤처창업의 단계1. 1~7단계 : 사업 아이디어를 구상하라1) 1단계 : 사업아이디어를 얻어라2) 2단계 : 자신의 요구사항을 평가하라3) 3단계 : 파트타임인지 풀타임인지 선택하라4) 4단계 : 관계 행정당국과 접촉을 하라5) 5단계 : 더욱 좁게, 더욱 나은 방향으로 알맞은 시장을 찾아내라6) 6단계 : 당신이 선택한 시장을 설명하는 간단한 광고문안을 만들어라7) 7단계 : 시장조사를 통해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