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골프장갑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0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1. Item
2. Motivation
3. Character of Item
Ⅱ. Market Information
1. Overseas Market
2. Target Market - United States of America

Ⅲ. SWOT Analysis
Ⅳ. Marketing
- Market Segmentation
Ⅴ. Marketing Mix
1. 4P mix +∂ 2. ∂: Culture Marketing

Ⅵ. Buyer Research
1. Buyer Research
2. Buyer Control

Ⅶ. Conclusion
- Vision

파워포인트 상에 나타나 있는 6-1번은 개인정보이므로 지웠습니다.
사용하시는 분께서 직접 작성해서 넣으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본문내용
Buyer Research-C/L

A R A T R A D E
NO. 0001
1, ARA DONG JEJU CITY, JEJU DO, KOREA(S)
fax:+82+64+702+9610 TEL: +82+64+754 E-mail : aratrade@hotmail.com
date Novemver 01, 2002 ref# AT20021101-01
to Tour Golf Products Inc.
attn Mr. Vicky Stare / Traffic Manager
fax 740+349+9848 tel 740+349+9847
address toursales@tourgolfproduct.com
Dear Mr.

We are one of the well-established exporters of all kinds of golf gloves and have also good connection with the leading manufacturers here and have been exporting our products to America, Middle East, and Southest Asian currently.
Your esteemed company have been given to us by inrernet web-site as one of the large importers in the desite to establish good connection with you.
We have been doing business fot over ten years as exporters of golf gloves in the Repuvlic of Korea.
We can provide you with high quality products and most competitive prices and the on-time delivery.
If you are interested in out items, you can contact us by e-mail and fax without any hesitation.
Do not lose your chance to make big profit.
We are looking forward to your early reply.
Best regard,

S H Moon / Represantativ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VVIP마케팅의 사례와 나아갈 방향] VVIP마케팅 - VVIP마케팅 개념, VVIP마케팅 사례, VVIP마케팅 특징, VVIP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 마케팅’ 혹은 ‘하이엔드 마케팅’으로도 불린다.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상위 1% 최상층 고객을 대상으로 한 VVIP마케팅으로 더 세분화되기도 한다. 일명 부유층을 대상으로 하는 포괄적인 마케팅 활동인 VIP마케팅은 부를 늘리는 방법과 돈을 적절하게 소비하는 방법을 마케팅 하는 것으로 구분할 수 있다. 즉, 금융기관의 프라이빗 뱅킹과 부동산처럼 부자들의 자산을 관리해주는 분야와 고급 의류, 자동차, 쥬얼리 등의 고급 제품과 골프, 레저, 의료

  • [서비스] 에버랜드 서비스에 관한 분석
  • 마케팅 활동의 강화 등을 통해 국제화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요즈음의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는 국내 고객 못 지 않게 해외고객의 수가 증가하고 있어 국제화의 필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6)내부고객만족-에버랜드는 직원만족이 곧 고객만족이라는 신념으로 직원 만족을 위해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기숙사인 캐스트 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1인 1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설 수준은 가히 고급호텔 수준에 육박한다. 캐스트 하우스 내에는 직

  • [경영] 나이키 Nike 환경 분석
  • 골프시장에서는 타이거 우즈, 축구에서는 호나우지뉴, 테니스에서는 사라포바 등 최고의 선수들을 후원하면서 그들의 이미지를 제품화했다. 이처럼 세분화한 시장에서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으로 1위 브랜드의 자리를 당당히 지켜 낼 수 있었던 나이키는 현재 캔버스를 인수하여, 리복을 인수한 아디다스와 스포츠산업 1위 자리를 두고 경쟁하고 있다.오늘날 나이키가 전 세계 많은 사람들로부터 받는 사랑은, 차별화된 제품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

  • 온라인 기반 기업의 마케팅 사례(넥슨의 카트라이더)
  • 마케팅이나 e스포츠 마케팅 등 게임의 영역을 확장하는 부분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카트라이더’는 넥슨의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캐릭터를 이용해 새롭게 탄생시킨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카트라이더의 가장 큰 차별화 전략은 재미있고, 입문하기 쉬우며, 즐길수록 다이내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라는 것이다. 기획 단계서부터 마케팅을 잘 고려한 잘 준비된 히트상품이다. 최신 3D 기술을 이용하여 캐릭터 및 게임 배경을 카

  • 삼성에버랜드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 마케팅이 시작된다. 미소 하나에도 그 마케팅 전략이 담겨있는 것이었다. 예전에는 놀이공원가면 신나게 놀기에만 바빴지, 정작 이런 마케팅 하나하나, 또 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 어떤 일들을 하는지 살펴보지 않았었다. 이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이야기였을지 모른다. 이 과제를 하기 전까지라면. . . 하지만, 대학을 오면서 경영학부란 과를 선택하고 또 지금 그 곳에서 여러 수업을 들으면서 까지도 나는 실제 기업들과의 관계를 생각해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