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영, 프로모션] 커피전문점의 색채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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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그리고 색채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나 직장인에게 도움이 됩니다. 색채 마케팅은 감성마케팅의 일부로 현재 디자인이 강조되는 시대에 꼭 읽어봐야 하는 자료입니다.
목차
1. 색채마케팅의 의미

2. 국내외 커피전문점 비교

3. 커피전문점의 색채 마케팅
- STARBUCKS
- COFFEE BEAN
- PASCUCCI
- HOLLYS
- TOM N TOMS
- TWOSOME PLACE
본문내용
★ THE COFFEE BEAN ★
블랙과 화이트에서 부드러운 브라운과 연한 아이보리색까지 같은 개통의 다양한 색채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형의 테두리는 없고 곡선이 많이 사용된 서체를 사용하면서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과 컬러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커피 원두 자체를 로고로 사용함으로써 Take Out의 후발주자로서 쉽게 고객들이 알아볼 수 있는 전략도 느낄 수 있다.
참고문헌
(재) 한국색채연구소 - 부드러운 커피 한잔의 여유를 컬러에 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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