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47) |
레포트 (547) |
방송통신대 (16) |
자기소개서 (7) |
독후감/감상문 (23)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547)
귀족마케팅과의 연관 (3) 경기변동에 영향받지 않는 귀족마케팅 (4) 고소득층 시장의 규모와 특성 (5) 귀족(VIP)마케팅을 위한 소비자 형태 분석 ① 과시성 추구형(Veblenians) ② 유행 추구형(Bandwagon) ③ 독특성과 개성 추구형(Snobs) ④ 감성적 즐거움 추구형(Hedonists) ⑤ 합리적 가치 추구형(Perfectionists)
20페이지 | 800원 | 2019.05.13
[VVIP마케팅의 사례와 나아갈 방향] VVIP마케팅 - VVIP마케팅 개념, VVIP마케팅 사례, VVIP마케팅 특징, VVIP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VVIP마케팅의 정의‘귀족 마케팅’, ‘명품 마케팅’이라고 불리는 VIP마케팅은 고소득층, 사회계층 중 상류층을 대상으로 이들이 주로 구입하는 제품을 마케팅 하는 것으로 ‘럭셔리 마케팅’ 혹은 ‘하이엔드 마케팅’으로도 불린다.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상위 1% 최상층 고객을 대상으로 한 VVIP마
44페이지 | 3,300원 | 2016.11.05
이슈화되는 현상과소비자심리(귀족마케팅)◇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1) ‘귀족마케팅’이란 무엇인가?2) 귀족마케팅 도입배경3) 귀족마케팅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4) 귀족마케팅의 대상이 되는 상류층의 특성과 심리5) 부유층 소비자의 심리와 특성에 맞춘 귀족 마케팅 전
23페이지 | 2,100원 | 2009.02.13
귀족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 신흥 부유층(New Money)최근 보스턴 컨설팅 그룹이 조사한 ‘부자들의 증가’에 대한 보고서는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의 부자들의 자산규모는 1백 65조에 달하며 이 액수는 앞으로 5년간 매년 9%씩 성장해 2005년에는 2백 90조원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14페이지 | 1,400원 | 2005.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