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샤넬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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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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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탄생과 역사
기업의 연혁
비즈니스 목표
샤넬의 주력상품
환경 분석
샤넬의 한국 현황
4P마케팅믹스
STP분석
SWOT분석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1) 4P분석
(1) 제 품 (Product)
① 시장 내부화
② 샤넬의 브랜드명
③ 샤넬의 끊임없는 변신, 변화
④ 샤넬 로고/ Black & White
2) 가 격 (Price)
① 고가격 정책
② No Sale Brand
참고문헌
1. 마케팅-관리적 접근, 권익현, 임병훈, 안광호 , 경문사, 1999.
2. 브랜드 매니지먼트, 케빈 레인 켈러, 브랜드 앤 컴퍼니, 2001.
3. 소비자 행동-마케팅 전략적 접근,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공저, 법문사, 1992.
4. 브랜드 파워, 안광호, 이진용, 한국언론자료, 1997.
5. (사례집중심으로)마케팅 100가지 상식, 일본경제신문사, 백산, 1992.
6. 여자를 알면 돈이 보인다; 여성과 구매와 그 심리, 후꾸시마찌즈고, 동방기획, 1996.
7. 소비자 행동론; 이해와 마케팅에의 전략적 활용, 임종원 등저, 경문사, 1994.
8.(전략적)브랜드관리; 이론과 응용,안광호, 한상만, 전성률, 학현사, 1999.
9. 프랑스문화예술, 악의 꽃에서 샤넬 No.5까지, 고봉만, 이규식 외, 한길사, 2001.
10. 조선일보 샤넬 관련 기사 참고(http://www.chosun.com/)
11. 한국경제 샤넬 관련 기사 참고(http://www.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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