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샤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만든 자료 입니다.
발표해 좋은 성적 받은 자료입니다.
- 목차
-
탄생과 역사
기업의 연혁
비즈니스 목표
샤넬의 주력상품
환경 분석
샤넬의 한국 현황
4P마케팅믹스
STP분석
SWOT분석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1) 4P분석
(1) 제 품 (Product)
① 시장 내부화
② 샤넬의 브랜드명
③ 샤넬의 끊임없는 변신, 변화
④ 샤넬 로고/ Black & White
2) 가 격 (Price)
① 고가격 정책
② No Sale Brand
- 참고문헌
-
1. 마케팅-관리적 접근, 권익현, 임병훈, 안광호 , 경문사, 1999.
2. 브랜드 매니지먼트, 케빈 레인 켈러, 브랜드 앤 컴퍼니, 2001.
3. 소비자 행동-마케팅 전략적 접근,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공저, 법문사, 1992.
4. 브랜드 파워, 안광호, 이진용, 한국언론자료, 1997.
5. (사례집중심으로)마케팅 100가지 상식, 일본경제신문사, 백산, 1992.
6. 여자를 알면 돈이 보인다; 여성과 구매와 그 심리, 후꾸시마찌즈고, 동방기획, 1996.
7. 소비자 행동론; 이해와 마케팅에의 전략적 활용, 임종원 등저, 경문사, 1994.
8.(전략적)브랜드관리; 이론과 응용,안광호, 한상만, 전성률, 학현사, 1999.
9. 프랑스문화예술, 악의 꽃에서 샤넬 No.5까지, 고봉만, 이규식 외, 한길사, 2001.
10. 조선일보 샤넬 관련 기사 참고(http://www.chosun.com/)
11. 한국경제 샤넬 관련 기사 참고(http://www.hankyung.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