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현대카드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8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알파벳 마케팅 완전 분석!!~
목차
1.경영의개요
2.카드시장분석
3.경쟁사분석
4.SWOT분석
5.STP전략
6.마케팅믹스
7.경영성과측정
8.미래의마케팅전략
본문내용
(2)새로워진 현대카드 – 알파벳 마케팅 전략

인지하기 쉽고 오래 기억된다
소비자에게 ‘알파벳 이름을 가진 카드는 모두 현대카드이다’라는 인식을 심어준다
알파벳 마케팅은 브랜드 확장 시 매우 용이하고 빠른 홍보역할을 할 수 있다
알파벳마케팅은 ‘서비스를 차별화한 수익모델로 시장을 세분화하는 전략

1) 현대카드 M (Car&Life)
2) 현대카드 M Platinum (특별한 회원만을 위한)
3) 현대카드 The Black (슈퍼 프리미엄 신용카드)
4) 현대카드 S (쇼핑을 즐기는 당신께)
5) 현대카드 T (매달 통화료Cash-Back)
6) 현대카드 I (나만의 특별한 금융혜택)
7) 현대카드 C (신용카드와 직불카드를 함께)
8) 현대카드 A (아시아나의 모든 혜택)
9) 현대카드 K (대한항공의 모든 혜택)
10) 현대카드 U (인터넷 매니아 대학생만의 특권)
11) 현대카드 mini M, 프리폼, SMC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분석4. 세브란스 병원의 STP분석5. 새로운 전략적 방안1. 서 론내부 고객 만족세브란스 병원 SWOT분석세브란스 병원 STP분석새로운 전략적 방안깨끗하고 편리한 시설사회적 홍보활동(PR) 및 브랜드 관리HEALTH CARE 전문병원으로 특화VISIONPHILOSOPHY의사들의 MindStrategic Planning마케팅 원론에 근거한 세브란스 분석을 통해, Marketing적인 Vision과 고객과의 관계를 새롭게 정립하고, 전략적으로 시장에 접근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며 엄청난 성과를 기업에

  • [경영학] 신용카드 `LG카드사`의 위기이유와 해결방안과 금융시장
  • 회사 선정 이유현대 사회는 신용 사회라고 규정 지어 질 수 있으며, 신용 사회를 지향하는 현대 사회에서 신용카드의 사용은 이제 필수적인 사항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신용카드의 탄생은 1950년대 미국에서 사업가인 Frank McNamara와 그의 친구인 변호사 Ralph Schneider에 의해서 세계 최초의 신용 카드인 다이너스 카드가 출시되면서 시작 되었다.국내 신용카드 시장은 1969년 백화점 신용카드가 도입된 이후 1980 년대 초 시중 은행들이 신용

  • 한국리조트사업분석,세계리조트시장분석,어드벤처관광분석,리조트시장분석
  • 마케팅 계획 621. 운영계획 62(1) 회원권 62(2) 시설 & 인력 632. 마케팅계획 66(1) 마케팅계획의 목표 66(2) 마케팅계획의 세부계획 66제 4절. 사업의 경제적 타당성 분석 75Ⅰ. 수입 및 매출액 분석 75Ⅱ. 리조트비용 분석 : 운영 및 마케팅 비용중심(가변비용) 76 76Ⅲ. 리조트개발의 경제적 타당성 771. 개발 Process에 따른 예상 수지분석 및 손익분기점(BEP) 772. 내부수익률분석(IRR)과 순현재가치분석(NPV)에 의한 타당성 분석 80제 3장. 결론 81제 1

  • 현대카드전략보고서,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카드의 전략분석개요Ⅰ. 서론1. 주제선정 이유2. 카드시장현황Ⅱ. 본론1. 현대카드분석 & 문제점 해결-재무-운영-마케팅-인적자원관리Ⅲ. 결론Ⅰ. 서론1. 주제 선정의 이유아침 등교, 출근길에 버스, 지하철을 타기 위해 우리는 자신의 특별한 카드를 꺼내든다. 그 후 나머지 하루를 우리는 카드 한 장만으로 자신이 하고자하는 것들을 마음껏 할 수 있게 되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따라 소비자들은 카드하나도 그냥 선택하지 않는다.

  • [경영학원론- 게임산업] `피파` 시리즈가 `위닝 일레븐` 시리즈를 앞서기 위한 대안 마련
  • 마케팅이나 프로 구단과의 연계 등으로 인해 피파 시리즈가 위닝 일레븐을 누르고 다시금 축구 게임계의 일인자로 올라 설 수 있다는 것이 우리 조가 내린 결론 이다.경영학 원론 제 4 과제- 피파 시리즈가 위닝 일레븐 시리즈를 앞서기 위한 대안 마련 –< 목 차 >게임소개1. 피파 시리즈 연혁2. 위닝 일레븐 시리즈 연혁SWOT분석목표제시시장분석1. 콘솔 게임 산업의 특징2. 콘솔 게임의 시장현황(해외/국내)STP 전략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