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스타벅스 감성마케팅`를 읽고나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04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평소에 책 읽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독서에 있어서도 편식이 심한 편이다.
중·고등학교 때부터 국사를 좋아한 탓에 역사나 부담 없이 쉽게 읽을 수 있는 소설, 전공이 식품영양이다 보니 건강에 관련된 책만을 주로 읽을 뿐 경영·경제에 관련된 책은 거의 읽어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흔히 말해 지성인이라는 대학생이 그 시대의 사회·경제적 흐름을 알지 못한다면 부끄러운 일이란 생각이 든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과 사회"란 과목을 수강신청 한 것은 나의 탁월한 선택이었고, 경영·경제에도 관심을 갖게되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고 발표를 해야겠단 생각에 많은 고민을 한 것 같다.
많은 고민 끝에 친구의 추천으로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이란 책을 선정하게 되었다.
나 자신이 커피를 너무나도 좋아하기 때문에 점심값보다 비싼 커피를 밥을 굶어가면서까지 마시고 스타벅스란 문화공간에서 혼자 몇 시간씩 음악을 들으며, 책을 읽고, 그 날 학원에서 배운 것을 복습하는 나만의 공간으로 활용하는 자칭 매니아라 생각하기 때문에 특히 이 책을 정말 흥미롭고 인상깊게 읽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독후감 모음집(102권)순서목 차순서목 차굿라이프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대한민국이 우리에게소중한 이유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도시의 패배살인자의 기억법말투 하나 바꿨을 뿐인데인어가 잠든 집조선 직장인 열전우아한 관찰주의자지혜의 기술지적자본론(모든 사람이 디자이너가 되는 미래)하버드 새벽 4시 반철학의 힘아주 작은 습관의 힘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태도의 품격가면 사축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최

  • [경영학] 문화마케팅
  • 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마케팅 활동의 전개가 필수적이다.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Marketing through Culture)은 광고 속에 문화코드를 활용하는 것에서부터 기업의 이미지 제고 그리고 직원들의 문화 복지 혜택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사업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문화를 활용하는 일련의 마케팅 활동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과거에는 품질이나 가격과 같은 유형적 요소들이 중요했다면 현재는 감성적이고 문화적인 무형적 요소

  • [인터넷마케팅] 반스앤노블 마케팅전략
  • 감성을 전하고 고객하나하나와 1:1마케팅 관리를 하는등 차가운 사이버 세계에서 따뜻한 인간애를 전하고 있다.Ⅳ. 결 론(3) 반스앤노블의 나아가야 할 방향신뢰도 향상온․오프라인 통합을 통한 시너지on-line 기반의기업으로 입지를 확고 off-line에서 강점off-line에서 강점을 저변으로 on-line 기반의 기업으로입지를 올리고 고객의 신뢰도를 쌓아 나아가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존경 받을 수 있는 회사가 되어야 한다.-BN의 유.무형적 자산을적절

  • 브랜드 전략 리포트
  • 를 들어, 말보로 담배, IBM, 코카콜라, 신라면, 새우깡, 초코파이, 진로소주를 생각해보라. 만약 이런 기업들이 다른 자산들은 유지하면서 브랜드명만 잃는다면, 사업상 엄청난 손실을 겪게 될 것이며 이를 만회하기 위해 막대한 마케팅 비용이 다시 투자되어야 할 것이다.브랜드 자산이란 브랜드의 이름 및 상징과 관련하여 형성된 자신의 총액에서 부채를 뺀 것으로서, 브랜드자신이 높다는 것은 그 브랜드를 부착한 것이 그렇지 않은 경우에 비해 기업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서 론지난 2010년 11월 11일, 12일 이틀간 우리나라가 의장국을 맡은 G20 정상회의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세계경제 불균형과 환율문제 등 현안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 데 대해 재계는 “실질적 성과를 냈고 우리의 국격 향상에도 크게 기여했다” 라고 평가했다.미국과 양국이 주도하는 환율전쟁으로 각국에 보호무역주의의 기운이 빠른 속도로 확산되는 가운데 서울에서 열린 이번 정상회담은 한동안 소멸됐던 각국 공조 움직임의 불씨를 재 점화 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