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의 어머니 신데렐라가 어렸을 때 죽는다. 부인이 죽고 1년이 지나서 그녀의 아버지는 두 명의 딸을 가진 여자와 재혼을 한다.계모와 의붓딸들은 ①신데렐라를 부엌데기로 만든다.
여행을 떠나는 아버지가 딸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묻는다. 의붓딸들은 아름다운 옷, 진주 그리고 보석을 청한다. 그러나 신데렐라는 그녀의 아버지가 집으로 다시 돌아올 때, 거의 모자를 건드리는 첫 번째 나뭇가지를 꺾어다 달라고 청한다.②개암나무가지를 그녀는 죽은 어머니의 무덤위에 심는다. 그것은 커다란 나무가 된다.
왕이 3일 동안의 축제를 베푼다. 축제기간동안 왕자는 신붓감을 찾길 원하고, 많은 사람들이 초청된 가운데 ③의붓자매들은 신데렐라를 시켜 몸을 치장한 후, 무도회장으로 간다. 신데렐라는 무도회 대신에 계모의 명령에 의해 ④아궁이의 재를 뒤져 불 콩들을 가려내야만 한다. ⑤비둘기들이 그녀를 돕는다. “좋은 콩은 항아리 속으로, 나쁜 콩은 모이주머니 속으로!” 신데렐라는 왕의 축제에 가기 위해 입을 수 있는 어떤 옷도, 구두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어머니 무덤 위의 마법나무가 그녀를 돕는다.
구조를 이해하고 문제와 요구를 파악하는 기회제공- 교육기관과 지역사회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계기의 마련- 학생들에게 지역사회의 주역으로서 시민정신과 책임감 고조- 지역사회에서 이론과 실습에 병행하는 학습과정을 개설, 지역발전에 기여- 학생들에게 지역사회 산업 및 인력 구조, 인력수요전망 등을 소개할 기회 확보3) 적합한 인적자원 활용 사고의 정착길러진 인적자원의 능력보다는 선례나 관행의 힘을 중시하거나, 개인의 노력보다는
구조적인 측면으로 분리하여 설명하고 있다. 인지발달이란 기능적인 면과 구조적인 면의 발달을 의미한다.① 기능적인 측면에서의 인지발달-유기체가 환경과의 상호작용에서 이루어 가는 적응 과정이며, 이 과정에는 동화와 조절이란 하위과정을 통해서 이루어진다.② 구조적인 측면에서의 인지발달-유기체가 지니고 있는 ‘이해의 틀’을 “도식” 또는 “구조”라고 표현한다. 이 도식은 반복되는 행동을 통해서 분화되고 또 통합되어져서 수많
이해중심으 로 처리한다.∙ 장의존형은 수렴적이고 논리성이 떨어진다.(1) 장의존형(field dependence): 장의존적인 학습자는 사물을 지각함에 있어서 그 사물의 배경 즉, 주변의 장애에 영향을 받는 사람으로 비교적 비분석적이고 직관적으로 자극으로 지각하고 인지한다. 또한 심리적 분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주어진 대상을 전체적으로 파악하는 경향이 있으며, 장의 구조가 결여되어 있을 때 장을 분석하거나 나름대로 어떤 구조를 가하지 않고 있는
국어 -분석 분류 생성- 김기현 지음목차1. 안간과 언어1.1. 언어는 애 연구하는가? / 41.2. 언어 연구의 대상과 대상화 / 51.3. 언어(국어)를 어떻게 연구할 것인가 /52.1 문장의 분석 / 62.1.1. 언어 연구의 중심 대상으로서 문장 / 62.1.2. 문장의 구조와 분석 / 72.1.3. 논항과 격 /112.2. 단어의 분석 / 132.2.1. 단어의 구조와 유형 / 132.2.2. 합성어 / 142.2.3. 파생어 / 162.3 형태소 분석 / 172.3.1. 형태소 분석의 한계 / 172.3.2. 형태소와 대표형태 / 172.3.3. 조사와 어미
동화 실무 등 실무의 중요성이 강조되어 이를 습득함으로써 이론과 실무를 고루 갖춘 전문인이 될 수 있도록 교육한다.3. 관광교육 관광 고등학교는 고등 보통 교육과 관광 교육에 관한 전문 교육을 실시하는 학교이다. 교육법 제104조에서는 “고등학교는 중학교에서 받은 교육의 기초 위에 고등 보통 교육과 전문 교육을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라고 하고 있으며, 관광 고등학교가 인문계를 비롯한 모든 계열의 고등학교와 함께 개인과 국민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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