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791) |
레포트 (11,790) |
방송통신대 (130) |
자기소개서 (213) |
독후감/감상문 (204) |
사업계획서 (47)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1,790)
LG 전자의 현지 마케팅 전략5.1 목표시장의 선택5.2 포지셔닝5.3 4 p 전략Ⅵ. 시장진출 성공요인Ⅶ. 앞으로의 전략적 방향Ⅷ. 참고문헌표 목 차 Total Refrigerator market Average Price Drop In The Past Three Years Excise Duty Structure 성 및 연령별 경제활동참가 인구, 실업 인구 (2001) 인도 전
19페이지 | 800원 | 2015.06.27
마케팅 현지화 전략 사례 LG전자 TV 인도 진출 성공사례, 쉐보레 B
)인도시장 진출성과결론√ 관리자의 현장 투입 √ 다양한 언어 지원(10개의 지역 언어 선택 가능)√ 현지 전문가를 통한 마케팅 전략√ 노이다 공단 인근에 보건소 건립 및 의료 봉사활동√ 지사 인원 절반을 A/S 요원으로 운영√ 인센티브 제도 도입(0% ~ 2,000%까지 차등지급)현지화 사례 결론17
21페이지 | 2,500원 | 2018.01.12
글로벌전략경영,엘지전자,LG전자,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목 차I 산업분야1. 가전산업의 시장동향2. 선택한 기업 및 소개3. 선정 이유II 사례 비교(성공, 실패) 및 앞으로의 전망1.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성공)- LG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배경- 인도 가전 시장 동향- SWOT 분석- 앞으로의 경영 전략2. Whirlpool의 중국 시장 진출(실패)- Whirlpool의 중국 시장 진
14페이지 | 4,000원 | 2013.07.04
인도 시장에서 점차 성장하고 있다. 인도 내에서 인도현지인들에게 한 브랜드 신뢰도 순위 조사에서 4위를 하며 해외진출 성공사례로 많이 언급되기도 한다. 인도 내에서 LG전자는 브랜드의 문화적 이질성이 없고 인도인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을 통해
10페이지 | 900원 | 2013.06.20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A+ 레포트표지 고신대학교
- Hayt의 전자기학 9판 - 3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3
- the Beginning of Church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적십자병원1분자기소개서
- 중대성에 대한 굶주림
- 최신통신이론 연습문제
- 헌법 제6조 제1항
- 환경오염 논설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