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블루오션 전략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5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나는 경영학도임에도 불구하고 경영학 내지는 경제에 관련된 서적을 상당히 읽기 꺼려하는 편이다. 그래서 읽은 책도 두 손으로 꼽을 정도이다. 무엇보다도 내가 경영학 관련 서적을 피하게 되는 이유는 딱딱하고 지루하다는 선입견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책은 생각보다 훨씬 흥미 있게 읽었던 것 같다. 처음 블루오션에 대해 듣게 된 것은 몇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게 되는데, 가수 동방신기 덕분에 처음 언론 매체를 통해 접할 수 있었다. 그 사건에 대해서는 생략하고, 팬들이 벌인 촌극 덕분에 이 서적이 더 관심을 끌었는지도 모를 일이다. 하지만 나는 그보다는 이 책이 충분히 그만한 가치가 있었기 때문에 세간의 관심을 끌었다고 생각한다. 이번에도 과제물을 하기 위해 읽기 하였지만 분명 큰 자산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스토랑 창업(퓨전주점)계획서
  • 마케팅 활용-.고객카드 이용에 대한 메리트를 상기시켜야 함테이블 텐트에 POP물 게시경품 종류를 카운트에 게시-.누적된 포인트는 홈페이지상 또는 게시판에서 확인될 수 있도록 함고객카드는 Membership을 통해 돌아가는 혜택을 실감하게 하여 계속적인 구매를 유도하는 방법임영업전략 – 고정고객관리(주류판매전략)“퇴근 후 가볍게 한잔하며즐길 수 있는 곳DORAN”생맥주 무료제공 Promotion실시-1인 2잔 제공실시기간-오픈 후 일주일간시

  • 블루오션(Blue Ocean) 전략를 읽고, 독후감,감상문
  • 블루오션(Blue Ocean) 전략김위찬, 르네 마보안 공저 | 교보문고 | 2005년 04월Blue Ocean Strategy: How to Create Uncontested Market Space and Make the Competition Irrelevant (Hardcover)블루오션전략의 핵심은 붉은 피를 흘려야 하는 경쟁시장에서 예전의 업종이나 고객 개념에 얽매여 있지 말고, 경쟁이 없는 시장 즉 푸른 바다 (Blue Ocean)와 같은 신시장을 개척하자는 메시지다. 또한 이를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론을 이 책에 담고 있다. 특히 원천기술 없이도 성공할 수 있는

  • 블루오션과 미샤 마케팅전략
  • REPORT< BLUE-OCEAN과 기업사례 >목 차Ⅰ. 서론 Ⅱ. 본론 - 1. 블루오션 1) 블루오션전략2) 이론설명3) 미샤와 블루오션2. 미샤 1) 기업의 특징3. 미샤의 마케팅전략 1) STP분석2) 4P’s3) SWOT분석4. 환경분석 1) 화장품 산업2) 업계의 환경변화3) 경쟁사 분석5. 미샤의 전망 1) 문제점2) 향후전만Ⅲ. 결론 Ⅰ. 서론 오늘날 우리는 정보통신 기술의 혁명적인 발달로 소위 지식정보의 혁신시대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이렇게 짧은 시

  • [경영학]블루오션전략을읽고
  • 블루오션 전략을 읽고1.서론내가 처음 이 책을 읽었을 때는 작년 8월 이였다. 군대를 전역하고 복학을 했다. 그리고 학교를 다니면서 지하철 안에서 읽을 책을 찾고 있었다. 그러다 인터넷을 하다 우연히 블루오션이라는 단어를 보게 되었다. 파란바다? 이게 무엇일까? 하는 생각에 더블클릭을 했다. 기사의 내용은 새로운 기업의 가치창조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이라는 내용 이였던 것 같다. 자세히는 모르겠다. 그래서 인터넷서점을 이용하여 블루

  • [조직행위 독후감] 블루오션전략을 읽고
  • 블루오션’이라는 것이다. 이 책의 인기는 그 전부터 실감하고 있었으나 무엇 때문에 이리도 열광하는 것일까? 궁금한 점이 많았던 것도 사실이다. 그러던 중 올해 초에 기업에서 인턴을 하는 동안 한가한 여유의 시간을 보내는 책으로 이 ‘블루오션전략’을 읽었었다. ‘전략’이라는 단어에서 딱딱한 경영전문서적을 예상했던 나는 생생한 예시와 더불어 ‘블루오션전략’을 소개하고 있는 책에 금방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 처음 그렇게 읽고 나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