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마케팅, 경영학] 신제품 개발 조사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제품 개발을 위한 프로세스 및 절차에 대해서

조사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제품의 기획부터 마케팅 영역까지 조사하였습니다.
목차
신제품 마케팅의 이해
신제품 개발의 촉진 요인/성공·실패 요인
신제품 전략
신제품 개발에서의 마케팅의 역할
신제품 마케팅의 절차

신제품 마케팅의 주요기법
다차원 척도법
컨조인트 분석
본문내용
목차

신제품 마케팅의 이해
신제품 개발의 촉진 요인/성공·실패 요인
신제품 전략
신제품 개발에서의 마케팅의 역할
신제품 마케팅의 절차

신제품 마케팅의 주요기법
다차원 척도법
컨조인트 분석


파워포인트라..이미지 및 그림, 표가 많아서 본문 내용을 제대로

첨부할 수 가 없네요..
참고문헌
없음. 본인작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의 이해와 사례 및 전망
  • 마케팅의 전망 I. 서론마케팅과 게릴라 마케팅마케팅의 사전적 의미는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을 말한다. 좀 더 구체적으로 보면 매매 자체만을 가리키는 판매보다 훨씬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제품관계에서 신제품의 개발, 기존제품의 개량, 새 용도의 개발, 포장/디자인의 결정, 낡은 상품의 폐지 등이 있고, 시장거래관계에서는 시장조사, 수요예측, 판매경로의 설정, 가격정책, 상품

  • 구주실업 마케팅 방안
  •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 매매 자체만을 가리키는 판매보다 훨씬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기능내용은 제품관계시장거래관계판매관계판매촉진관계종합조정관계로 대별된다. 제품관계에는 신제품의 개발, 기존제품의 개량, 새용도의 개발, 포장디자인의 결정, 낡은 상품의 폐지 등이 있다. 시장거래관계에서는 시장조사수요예측, 판매경로의 설정,

  • [마케팅원론]마케팅이란무엇인가? 마케팅에 관한 모든것
  • 마케팅관리의 순환체계◈ 마케팅관리철학의 변천- 생산개념(The Production Concept)마케팅관리철학 중에서 가장 오래된 생산개념은 소비자들이 단순히 저렴한 제품을 선호한다는 가정에서 대량생산과 대량유통을 통해 낮은 제품원가를 실현해야 한다는 관리철학- 제품개념(The Product Concept)제품개념은 소비자가 제품의 품질, 성능 및 독특한 특징(feature) 등을 원한다는 관점에서 출발하며, 지속적인 제품개선을 통해 보다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관심

  • [국제통상] 더 바디샵의 성공전략
  • 개발국가를 도울 뿐만 아니라 신성분과 신제품을 발견하기 위하여 꾸준한 공급자와 기회를 만든다. 공급자 관계는 신제품개발에서 특히 신 아이디어에 대한 원천으로서는 소홀히 다루어지는 측면인 것이다. 5) 마케팅 프로그램 글로벌하고 매우 경쟁이 심한 화장품 산업의 전통은 끊임없는 신제품개발과 마케팅을 요구한다. 성공은 종종 경쟁자의 시장점유의 비용과 관련되어 있다. 신제품에 대한 추진(push)은 소비자 니드를 보다 잘 충족시키기 위하

  • [마케팅전략] 김치냉장고 `딤채` 마케팅강화전략
  • 이해가 필요하다. 소비자 행동을 이해하기 위하여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과 구매행동과정을 살펴보는 것은 중요하다.) 양영종, 김상훈, 정경진 공저. 「디지털 시대 광고론」, 형설출판사, 2002.03.20, pp124∼1281)정보처리과정제1단계: 노출(마케팅 자극에 노출되는 것: 우연적인 노출과 의도적인 노출)이미연, 송강호, 신은경이라는 유명 배우를 기용하여 TV광고와 인쇄광고를 통해 딤채 김치냉장고를 노출제2단계: 주의(마케팅 자극을 주목하는 과정)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