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여행상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2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로마의 휴일이란 여행상품 마케팅전략입니다.
내용면에서도 알차며 파포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 목차
-
1. 서 론
- 로 마 의 휴 일 선 정 이 유
- 하 나 투 어 기 업 소 개
- 제 품 소 개
2. 본 론
- 시 장 분 석 / 경 쟁 자 분 석
- S / T / P 분 석 / S W O T 분 석
- 4 P m I x 전 략 / 마 케 팅 전 략
3. 결 론
- 본문내용
-
■ 서 론
• 제품 선정이유
◦ 영화를 테마로한 새로운 형태의 관광패키지상품으로 잠재된 소비활동이 이제 막 일어나고 있는 기존의 중년층이라 불리던, 40/50세대들에게 맞는 상품을 제시해 관광상품 촉진 시킬 수 있다는 가능성 확인.
• 하나투어 기업소개
◦ 하나투어는 ’96년 순수 홀 세일 영업 정책 선언과 함께 출범, 업계의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에 기여하여 신뢰를 구축해왔다.
◦ ’98년 업계 정상을 차지한 후 현재까지 성장을 거듭하여 내국인 송출실적 및 항공권 판매 실적에 7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 ’00년도에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 되었고, 온라인 (하나투어닷컴)에서도 여행정보는 물론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코리아닷컴, 롯데닷컴, 삼성몰 같은 각종 온라인 기업 및 각종 카드사와 제휴를 맺는 등 세계적인 여행 종합 그룹으로의 성장을 바라보고 있다.
- 참고문헌
-
한국관광공사www.knto.or.kr, 2004년국민여행실태조사 결과보고서
한국일반여행업협회KATAhttp://www.kata.or.kr/
마케팅전략연구소 http://www.msrkorea.co.kr/
세계여행신문사 http://www.gtn.co.kr/, 2005.02.14일자
자료평가
- 레포트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love***
(2008.05.30 21:12: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