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아이나비 네비게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2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졸업논문으로 발표했던 마케팅자료입니다.
여러통계자료도 활용하고 내용과 시각적 효과가 뛰어난
자료입니다.
- 목차
-
Ⅰ. 서 론
1. 내 비 게 이 션 이 란 ?
2. 제 품 선 정 이 유 / 기 업 소 개
3. 마 케 팅 전 략 개 발 배 경 및 목 적
4. 아 이 나 비 제 품 소 개
Ⅱ. 본 론
1. 외 부 환 경 분 석
2. S W O T 분 석
3. S / T / P 분 석
4. 4 P m I x 전 략
5. 제 품 전 략 방 향 및 마 케 팅 목 표
Ⅲ. 결 론
1. 지 속 성 장 을 위 한 향 후 전 략 방 향
- 본문내용
-
Ⅰ. 서 론
■ 내비게이션이란?
GPS 위성으로부터 위치 데이터를 받아 NAVI 본체 또는 외부의 무선 데이터 망으로부터 제공되는 지리정보를 이용해 차량의 위치를 화면에 표시하고 경로를 안내하는 기기
제품 선정이유
경제적 소득증가로 인한 개인차량 급증
매년 신설도로 및 교통체증 증가
주 5일제로 인한 여행산업 활발
네비게이션의 기능 다양화로 카 필수품 인식증가
국내 중소기업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시장 점유율 1위
자체 S/W(아이나비 맵)를 제작한 뛰어난 기술력
마케팅전략 개발 배경 및 목적
전략 개발 배경
개인소득 증가 ⇒ 자동차 보급률 증가
교통체증 증가, 도로의 신설과 폐쇄
자동차 안에서의 여가생활 제공
전략 개발 목적
현재 국내시장 점유율 31.02%
⇒ ’08년 점유율 45% 목표
유럽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
미국, 일본 등 해외시장의 본격적인 진출
아이나비 제품소개 (1)
아이나비란?
자체적으로 개발한 Mobile computing 상에서 구현된 최첨단 내비게이션 시스템 구축
Mobile computing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H/W, Global Positioning System(GPS), Wireless Com-munication의 3가지 요소 결합체
지도보기
전국의 자동차로 주행가능한 모든 도로를 표시, 지번만 알아도 어디든지 찾아갈 수 있음
전국 폭 3M 이상의 주행가능 도로 포함 전국 80개 시 주택지도 포함
국내에서 가장 상세한 아이나비만의 공인지도(자체제작)
경로탐색 / 경로안내
차량을 이용한 최적, 최단 거리를 찾아 목적지까지 더욱 빠르게 도착 가능
목적지까지 최적코스로 안내
골목길, 1차선 도로까지 탐색
국내 최초 4가지 경로 동시탐색 기능 제공
경로 이탈 시 자동 재탐색 기능
- 참고문헌
-
http://www.hyundai-motor.com
1 김회정. 현대경제사회연구원
1 자료 : 한국관광연구원
1 김승범. 한국 최고의 브랜드(흐름출판)
김호영. 살아있는 마케팅 튀는 전략(새로운 제안)
자료평가
- 대학몬문으로는 어떨지 모르지만 전문가용 자료로는 부족한 점이 있네요
- ywk***
(2008.05.20 16:39: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 [대중매체론]멀티미디어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