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벤처 기업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조사개요 1 Ⅱ. 조사결과 2 1. 총 괄 2 2. 경영성과 4 3. 자금관련 사항 8 4. 조직특성 8 5. 창업자 및 경영자 특성 11 6. 기술력 및 지적재산권 보유현황 12 7. 국제화현황 15
본문내용
Ⅰ. 조사개요 □ 벤처기업의 전반적인 경영실태를 조사·분석하여 향후 정책수립 및 집행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함. □ 조사기간 및 조사방법 조사기간 : 2002.4.1 ∼ 2002. 7.31 조사대상 : 동 기간 중 벤처기업(응답 : 6,928개사) 조사방법 : 경영실태조사서 온라인(벤처넷) 입력 ※ 응답한 6,928개 기업중 중요정보를 미기재한 905개 기업을 제외한 6,023개 벤처기업을 유효표본으로 분석 □ 유효표본 벤처기업(6,023개)의 분포 유형별 분포 : 벤처투자기업(810개), R&D기업(838개), 신기술기업(1,255개), 기술평가기업(3,087개) 지역별 분포 : 수도권(4,749개), 비수도권(1,271개) 업종별 분포 : 첨단제조(2,192개), 일반제조(1,487개), 정보통신서비스(1,715개), 기타(626개) 업력별 분포 : 5년이내(3,691개), 5년이상(2,136개) ※ 첨단제조(IT·NT·BT·ET등), 일반제조(기계·전기·금속·섬유 등), 정보통신서비스(S/W, 인터넷, 컨텐츠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벤처기업 비트로시스 경영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 9. 기대 효과비트로시스는 산삼배양근 시장에 가장 먼저 진입했고 많은 성과를 내 놓았습니다. 하지만 부족한 경영으로 인하여 그 어느 때 보다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 4조가 제시하는 보고서의 내용을 바탕으로 비트로시스가 개선만 한다면 지금의 문제점을 충분히 해결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누구보다도 유리한 지점에 있는 비트로시스가 이번 계기를 통해 확고하게 산삼 배양근 시장의 1위 자리를 도장 찍어야 할 것입니다.

  • 대학생 창업지원의 이해
  • 기업전시장에서 열리는 2003 대한민국 벤처창업대전에 참가하기도 했다. 한국 측은 서울을 아시아창업허브로 만들자는 뜻에서 중소기업청이 주축이 되어 갖가지 창업행사를 개최했다. 중소기업청은 한국경제와 공동으로 약 2천명의 대학생들이 AEC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CEO리더십 창업스쿨, 창업학생 실무과정, 대학생 게임창업스쿨 등 다양한 세미나를 열었다. 지난 8월4일부터 6일까지 경기 이천 제너시스연수원에서 가진 창업스쿨은 아시아 최고

  • [벤처기업][벤처기업 제휴][벤처기업 인적자원관리][벤처기업 IR전략]벤처기업 회계, 벤처기업 마케팅, 벤처기업 조직, 벤처기업 IR(투자자관리, 기업설명회)전략, 벤처기업 인적자원관리, 벤처기업 제휴 분석
  • 벤처기업 회계, 벤처기업 마케팅, 벤처기업 조직, 벤처기업 IR(투자자관리, 기업설명회)전략, 벤처기업 인적자원관리, 벤처기업 제휴 분석Ⅰ. 벤처기업 회계1. 기업의 본질과 회계2. 회계순환과정1) 거래2) 전표3) 회계장부4) 결산5) 재무제표Ⅱ. 벤처기업 마케팅1. 경영환경의 변화 예측2. 마케팅전략의 수립3. 마케팅활동의 전개4. 마케팅활동의 결과 분석5. 마케팅전략의 수정Ⅲ. 벤처기업 조직Ⅳ. 벤처기업 IR(투자자관리, 기업설명회)전략1. 이

  • [벤처기업][벤처기업 마케팅 사례][벤처기업 성공 사례][벤처기업 실무][벤처기업 경영성과][마케팅][성공][실무][경영성과]벤처기업 마케팅 사례, 벤처기업 성공 사례, 벤처기업 실무, 벤처기업 경영성과 분석
  • 벤처기업 마케팅 사례, 벤처기업 성공 사례, 벤처기업 실무, 벤처기업 경영성과 분석Ⅰ. 벤처기업 마케팅 사례1. 마케팅 시스템 구축2. 대기업과 벤처기업의 마케팅의 차이3. 전략적 제휴(Strategic Alliance)4. 공생적 마케팅(Symbiotic Marketing)Ⅱ. 벤처기업 성공 사례1. LA 한인사회의 코리안 드림2. 일본 컴퓨터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꼬마회사3. 볼품 없던 시장용 플라스틱 상자, 접었더니 “보물상자”4. 미국의 괴짜, 컴퓨터 거부 데드 웨이트의 무일푼 성

  • 인터넷기업 마케팅 전략, 벤처기업 마케팅 전략
  • 전략4. 인터넷서 이업종간 공동 마케팅- 허브 사이트5. 허락 마케팅(Permission Marketing)6. 배너광고1) 배너광고란2) 배너 광고의 현황7. 전자상거래1)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2) 전자상거래와 생산성 향상3) 전자상거래 유망품목8. 성공한 기업들의 공통점1) 브랜드(Branding)2) 간편성3) 끈끈함4) 풍요함5) 사용자의 수Ⅱ. 벤처기업 마케팅 전략1. 경영환경의 변화 예측2. 마케팅전략의 수립3. 마케팅활동의 전개4. 마케팅활동의 결과 분석5. 마케팅전략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