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도안]중학 3학년 6과 영어과 수업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02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주 상세하게 만들었습니다
목차
Master Plan
1. Text : Middle School English Book 3.
2. Unit : Lesson 6. The Future World (pp. 74-86)
3. Objectives of This Lesson

4. Time Allotment

SUB - PLAN
FORMATIVE TEST

SUB - PLAN
TEACHING MATERIALS
FORMATIVE TEST

SUB - PLAN
TEACHING MATERIALS
FORMATIVE TEST

SUB - PLAN
TEACHING MATERIALS
FORMATIVE TEST

SUB - PLAN
TEACHING MATERIALS
FORMATIVE TEST

SUB - PLAN
TEACHING MATERIALS
FORMATIVE TEST

SUB - PLAN

SUB - PLAN
FORMATIVE TEST

SUB - PLAN
Summative Test
본문내용
1. Text : Middle School English Book 3.
2. Unit : Lesson 6. The Future World (pp. 74-86)
3. Objectives of This Lesson

1) Students can hear and understand the English expressions about
the subject. rules
..............

이하 파트별로 sub plan 따로따로 만들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팀티칭(TeamTeaching)의 적용과 실제
  • - 목 차 -Ⅰ. 서 론Ⅱ. 팀 티칭(Team Teaching)의 개념과 정의Ⅲ. 팀 티칭의 교육적 배경Ⅳ. 팀 티칭의 필요성Ⅴ. 팀 티칭의 특징Ⅵ. 팀 티칭의 모형Ⅶ. 팀 티칭의 유형과 지도 방법Ⅷ. 팀 티칭의 과정1. 팀 티칭의 구성2. 팀구성원의 과제Ⅸ. 지도별 팀 티칭1. 도달도에 따른 팀 티칭2. 학습과제에 따른 팀 티칭Ⅹ. 팀 티칭의 개선점1. 팀 티칭의 단점2. 교과의 차이ⅩⅠ. 팀 티칭 수업의 실제1. 영어과 학습지도안2. 국어과 학습지도안3. 과학과 학습지

  • [교육공학] 중학교 3학년 영어 수업 지도안-I wish I could visit them all
  • 영어과 교수-학습은 계획할 때에는 교수-학습이 이루어지는 교실에서도 영어로의 의사소통을 위한 충분한 맥락과 목적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특히 초등학교에서 배운 영어를 토대로 하여 현대 일상 언어를 이해하고 이를 실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야 하는 중학교에서는 더욱 영어의 의사소통의 기능이 강조되는 교수-학습 과정이 이루어져야 한다. 고등학교에서는 학교별 특성과 목적에 따라 대학 교육을 준비하는 학문을 하는데 필요한 영

  • 교생실습 4월의 추억 교생 실습내용 교생 실습 다가가기 중학교 교육실습 중학교 교생실습 교육 실습 다가가기 교생 교육내용 교생 하루 햇병아리 수업 즐거운 행사 교육실습 교육실습 이별
  • 수업하게 된 2주차부터는 참관뿐 아니라 지도안을 작성하고 수업 계획을 상세하게 짜서 연습도 하느라 매우 정신없이 생활을 했다. 그러다 보면 퇴근시간은 6~7시를 넘길 때가 많았고, 평소에 학교 다니면서 수업 듣고 과제하던 것보다 더 힘들다고 느낄 때도 있었다. 퇴근하고 나면 거의 녹초가 되어 집에서 쉬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다. 주말이나 되어야 겨우 친한 사람들과의 술자리를 가질 수 있었다. 한 번은 00동에 있는 영화관에서 같이

  • 교수-학습 지도안 작성 - 교수 – 학습 지도의 단계
  • 학습유형학습목표우리나라 상차림의 종류와 특징을 설명할 수 있다. (인지적 영역)반찬 수에 따른 반상의 종류와 위치를 말할 수 있다. (기능적 영역)우리 나라 식사예절에 대해 알고 바른 식사태도를 가진다.(정의적 영역)예습과제가족과 식구,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 생각해 보기학습자료(컨텐츠)식사목표주제자료영상플래시웹창토론/메모사진동영상중학교 3학년 대상 수업의 교수-학습 지도안학습단계학습요항교수-학습활동시간

  • 영어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 환경교육 ICT활용교육자료
  • 학습자료 제작 면에서2) ICT 교수․학습 자료 활용 면에서Ⅲ. 영어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1. 필요성2. 목적3. 특징4. 효과1) 학생 활동면2) 교사 지도면Ⅳ. 사회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1. 자료 제작의 필요성2. 자료 제작의 목적3. 자료의 특징4. 자료의 효과Ⅴ. 실업가정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1. 자료의 필요성2. 자료의 목적 3. 자료의 내용4. 자료의 효과Ⅵ. 일본어과 ICT활용교육자료(지도자료)1. 자료제작의 필요성2. 자료제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