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과정안]중학교 3학년 영어교과 수업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02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영어교육 대학원 2004년 1학기 A+ 레폿입니다. 직접 중학교 교과서 보며 열심히 만든 레폿입니다
목차
Master Plan
1. Text
2. Unit
3. General Aims of This Lesson
4. Time Allotment

sub-plan
1. Date :
2. Class :
3. Period
4. Teaching Material
5. Specific Aims of This Period :
6. Teaching Aids
7. Teaching procedure :

Formative test
본문내용
1. Text : Middle School English Book 3.

2. Unit : Lesson 7. The River That Has Come Back to Life(pp. 88-101)
.............

5. Specific Aims of This Period :
1) Read and catch the meaning
․ Can find topics
․ Can predict the next idea
.............

3) Understand and use the following grammatical ruels
※ Grammatical rules
․ must : ꌼ (의무) - had to
ꍄ (강한 추측) - must have + p.p.

............

구체적 내용 표로 정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특수아동지도] 시각장애 학생의 통학교육에 대한 고찰
  • 교수전략 및 자료 선정(1) 교수전략① 전략의 종류교사들은 교수기간에 맞춰 구안할 때, 전달하기, 유도하기, 시범보이기, 탐구하기, 검증하기의 요소들을 융화시킨다. 교사가 수업 동안에 일어날 일을 인지하고 전략들의 혼합을 사용하는 바람직한 이유에 근거하여 의도적인 결정을 하는 것은 중요하다. 교사는 학생의 학습이 학습결과나 우연에 의한 것인지, 또는 다른 방법에 의한 것인지 관명되지 않으므로 모두 받아들일 수 없다. 때문에 학습에

  • 제7차교육과정의 편제, 제7차교육과정의 수준별교육과정, 제7차교육과정의 특별활동, 제7차교육과정의 학교교육과정, 제7차교육과정의 재량활동 분석
  • 시안 작성 및 확정, 학교 교육과정 운영, 학교 교육과정 운영 평가 등의 과정을 생각해볼 수 있다.Ⅴ. 제7차교육과정의 재량활동1. 재량활동의 성격 및 목표제 6차 초등학교 교육과정의 편제는 교과, 특별활동, 학교재량시간으로 되어있다. 그러나 2000년도부터 시행될 제 7차 교육과정에서는 교과, 특별활동, 재량활동으로 편성하고, 재량활동은 교과 재량활동과 창의적 재량활동 영역으로 제시하고 있다. 창의적 재량활동의 영역에서 범교과 학습과 주

  • 사회과 교육과정
  • 학습의 부진과 결손을 줄일 수 있음② 편성, 운영-국민공통 기본 교육기간(10년)과 고등학교 2,3학년의 선택중심 교육기간(2년)에 걸쳐 운영③ 유형구분성격과목과 운영단계형 교육과정-학생이 학습속도에 알맞은 단계의 교육내용 제공-교과내용 요소간의 위계가 분명하여 이전 학습의 결손이 이후 학습에 큰 영향을 미치는 학과-수학:1학년에서 10학년까지 10단계:각 단계 별로 2개의 하위단계 존재-영어: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의

  • [재량활동교육과정]재량활동 기본원칙,특성,운영지침, 재량활동 편성과정,수업전개,학교급별지도내용, 재량활동 실천활동,쟁점,개선과제,평가
  • 시안 작성∘재량활동 교육과정 시안 작성­성격, 목표, 내용, 방법, 평가­편제, 시간 배당, 연간, 시간 운영계획­주제 단위 재량활동, 교수․학습 과정안 작성심의 및 확정∘재량활동 교육과정 시안 심의(1․2차) 및 확정­영역 설정의 타당성 - 영역․주제․제재의 일관성­국민 공통 교과와의 연계성 - 시간 배당의 합리성 등Ⅵ. 재량활동의 수업전개1. 수업의 흐름효율적인 재량활동이 될 수 있도록 자기주도적 학습 모형을 정하여 스스로 공부

  • 국어교과 재량활동
  • 교과 재량활동 이해의 개념틀영역시수하위 활동활동내용(예시)교과 재량활동0-68공통기본 교과보충 ․ 심화 학습․ 수준별 수업 운영 교과의 보충 ․ 심화학습․ 그 외 교과활동의 보충 ․ 심화학습선택과목학습활동․ 중학교-한문 등 선택과목 학습․ 고등학교-선택중심 교육과정의 선택과목 학습위의 표는 교육과정 관계자들의 이해를 위해 도식화한 것에 불과하다. 실제 운영에 있어서는 교과 재량활동과 창의적 재량활동의 영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